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쌓아왔던 커리어도 끝장낼수있기때문인데 이해관계가 없는 단순 계약관계인 트레이너에게 조작을 제의한다는건 정말로 리스크가 말도못하게 큽니다. 조작제의를 거부당하는순간 엄청난 약점을 잡히는꼴이 됩니다. 비밀유지는 커녕 언제 어디서 소문이 날지모르고 본인의 커리어도 끝날수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는 가능성이 낮다고 보여집니다. 그러나 수준이 매우 낮은 AKB48 참가자를 위해서 약간의 양해를 구했을



방송 전체 투표수는 각각 460만, 440만으로 엇비슷했다. 새로운 포맷 한일합작이 더해지며 매너리즘에 처한 방송에 새로운 시청자 층도 유입하였다. 말했듯이 은 방송 내내 순위의 부침이 심했고 이 점이 각 팬덤에게



치는 글 꽤 많음. 오히려 수위만 보면 펨코가 진짜 노빠꾸라서 각도기 깨질 정도의 유머글이 많음 ㅇㅇ 돼지불백 드립 치던 글도 보고 그럼 루리웹 연예뉴스 올라오는 게시판이나 유머 게시판 같은데에서 의외로 간간히



기간 또한 이들을 ‘준정규 그룹’에 가까운 존재로 규정하고 있다. 오디션 방송과 프로젝트 그룹의 연계는 연예 산업에 없는 새로운 기획이었지만, 시행착오가 반복되며 팬덤과 기획사는 그룹 운영을 정상화하는 학습 효과를 얻었다. 몇몇 기획사의 ‘겸임’ 이탈로 그룹 활동이 반 토막 난





일본 현지 진출에서는 위력이 십분 발휘되었다. 현재 일본 케이팝 팬덤은 이념 성향과 국가주의 교육의 자장이 옅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SNS를 통해 자생적으로 착근해있다. 은 방영 당시부터 일본에서 화제였으며 아이즈원으로 고스란히 관심이 옮아갔다. CJ E&M의 합작 상대 AKS는 쟈니즈와 함께 일본 아이돌 시장을 양분하는 거대 기획사로서 공중파 연말





난 탈락연생이 더 불쌍하다고 느껴서 그렇다고 말한거 뿐인데 48센발전도 그때는 좀 이상하다고 말나왔었는데ㅋㅋ 나이도 솔직히 온도차 오졌지 이가은 사호 둘다 94인데 초장부터 나이로 욕먹던건 이가은뿐이었음 한국인 중에 1등 있었으면 이가은이나 이채연이 더 가능성 있을 것 같음 설리와 이가은이 연달아 나오는 예전 무대..





인정받게하여 실력을 바탕으로하는 분량을 최대한으로 주는 방식을 택해야합니다. 참고로 프듀 시리즈에서는 처음에 평가할때 받는 등급도 매우 중요하지만 메인테마곡 픽미의 메인무대에 서기위해 A등급을 받는것이 엄청나게 중요합니다. 초반에 눈도장을 제대로 찍을수있고 팬덤을 쌓이게할수있으니깐요. 시즌1 데뷔멤버만 보더라도 A등급이 아니었던 멤버가 몇이었는지만 본다면 A를 받는다는게 얼마나





말하는 드문 인물이 아닐까 싶다. 강혜원은 가장 교과서 같은 외모를 지닌 멤버지만, 툭하면 돌발 행동으로 주위를 당황케 하는 가장 이상한 성격을 지닌 멤버다. 이 모두가 반듯한 ‘비주얼 그룹’ 아이즈원에 의외성을 불어넣는다. 아이즈원은 현세대 아이돌 중 가장 개성이 강한 그룹일 것 같다. 장원영과 미야와키 사쿠라는 각각 무대에서 우아함을 보여주는 비주얼





과정을 연습생을 뽑는 단계부터 몇 년에 걸쳐 밟는다면, 불과 몇 달 만에 그걸 다 해치워야 한다. 오디션 방송은 10년째 장기 집권했고, 아이돌 오디션도 몇 년째 반복되면서 이 기획의 수명 역시 고갈되고 있다. 재작년 방영된 Mnet 흥행 실패와 그를 통해 데뷔한 걸그룹 프로미스 나인의 부진은 정체 현상의



1픽...엉엉 ㅠㅠㅠㅠ 가수로 재데뷔하는 거 보고싶어서 투표했었는데... 연기 배운다고 하니 잘됐으면.. 반응 진심 꽤좋았고 코어도 꽤있었는데 데뷔 못했다길래 띠용하 초반 화제용으로 편집 해서 서사팔이라고 욕 존나 먹고 투센터였는데 리본도 다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