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로 가야겠다고 결정했는데...(애플꺼 써본적이없어 이번이 처음) 행사가 많네요. 지마켓 옥션이 빅스마일데이, 11번가는 십일절인가.... 기타 다른곳도 하는거같던데 한꺼번에 행사를 하니 뭐가먼지..... 어디가 저렴한지도 모르겠고 적정금액도 아직모름.... 더 찾아봐야겠네요. 그냥 사지말까란 생각도 드네요 아이폰에서 icloud 애플ID와 store 애플ID를 따로 사용하고 있었고 홈팟은 store 애플ID로 미국 애플뮤직을 이용 중이었습니다. 아이폰으로



패드를 잘 호환한다는 점 또한 포터블 게임 시장의 밝은 미래도 기대할 수 있으리라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총평 아무리 현존 최고의 태블릿이 아이패드라는 것은 누구나 인정하는 부분이지만 수많은 시리즈 제품이 나오고 있는 시점에서 애플의 진한 사골 국적인 우려먹음은 소비자들에게





갤S11 새 카메라 기능 대거 탑재…상표 출원 잇달아 음방이 왔어요 에어팟 프로 샀는데 애플케어플러스 필수일까요? 세계에서 순이익이 가장 높은 회사들 애플은 결합요금제를 좀 만들어줬으면.. 애플&BMW&롤렉스 저녁 식사들 하십니까.. [억울]애플 as 이정도면 리콜들어가야 하는거 아닌지!! 이쯤음방)03.Flying Fish 애플, 4번째로 매출이 많은 게임 회사로 등극 나는





있는 배달원이 동종 범죄를 저지른 일은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에는 심부름 앱을 통해 부른 40대 남성이 고객을 성폭행하려다 미수에 그친 사건도 있었다. 이 남성은 전자발찌를 찬 성범죄 전과자로 드러났다. 배달원의 성범죄 사건이 잇따르며 상대적으로 성범죄에 취약한 여성 혼자 있는 가정이나 사업장의 불안감도 커졌다.





있습니다. 다만, 아이폰X는 노치를 제외하면 거의 디스플레이 영역이라 생각보다 마냥 작지는 않습니다. 노치가 달린 제품은 처음 써보는데, 넷플릭스나 유튜브 볼때 생각만큼 거슬리지는 않았습니다만, S10의 펀치홀 대비 차지하는 면적이 큰 만큼 화면 가리는 영역도 많으니… 애플도 차기작에서는 노치를 줄이거나 펀치홀과 같은





열심히 만든 것 같네요. 애플워치는 왜 일반무선충전기에서 충전이안될까요? 일반무선충전기에서 충전되게하는 꼼수는없을까요? 애플워치4 사려고 하는데 41만원정도면 괜찮은 가격일까요? 빅스마일데이에 살게 너~무 없네요ㅠㅠ 뭘 사야 잘 샀다 소문이 날까 ㅎㅎㅎㅎ 애플워치 안써봤는데 40만원 초반이면 괜찮아보이기도 하구요 ㅎㅎ 내일 시간내서 가로수길 가서 함 살까 했더니 이 분위기라면 오늘 일과 중에





64 여친 도발 덕분에 공짜 점심 먹습니다 ㅎㅎ 4620 42 1 65 표의원님 도망간거잖아요 6465 36 4 66 엄청 큰 ㅊㅈ.jpg 11815 17 2 67 여러분은 '라이플' 하면 어떤 총이 떠오르시나영? 1283 51 0 68 성경의 첫 인간은 아담과 이브가 아니군요 3435 44



글 올렸는데.. 바로 이런글이 보이네요. 제발 애플따위는 제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흥해라~ 갓지~ 펌 스마트폰·태블릿 등에 부착하는 액정 보호용 강화유리를 해외 유명업체 제품으로 속여 인터넷에서 판매하면서 130억원대 이익을 취한 업체 대표가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18단독 박상구



구조의) 무선이어폰 사용은 다른 가젯과 달리 처분이 힘들어 '렌탈'에 가까우며, 특히 에어팟프로나 젠하이저 모멘텀 무선이어폰의 경우 2년에 30만원 지불이 예상되어 구입전에 반드시 아셔야 합니다. p.s. 개선방법으론 현재 시중의 배터리론 어림도 없고, 배터리부분만 모듈화하는 방법만 가능합니다. 물론 절대 안하지. p.s2. 무선이어폰의 경우, 오디오코덱을





돌려보내고.... 뽐을 죽일 수 없어서 재구매할까합니다. 미국 아마존에서 애플워치4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심전도 당연히 될 것 같은데... 구매하셔서 사용하고 계신 분 있으신 가요?? 공홈대비 가격+ 기프트 $15하면 조금 더 저렴인 것 같아서요~~^^;; 애플 CEO 팀 쿡이 이번 홍콩 시위 앱을 앱스토어에서 삭제 - 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