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전의 노기자카46, 4 년 연속으로 케 야키 자카 46의 출전도 결정 비탈길 3 그룹의 경연에 주목이 모인다. 사사키 쿠미는 "노기자카46 씨와 케 야키 자카 46 씨에 이어 언덕길 그룹으로 홍백 가합 전에서 선배님과 같은 무대에 설 영광이고 기쁘게도 그렇지만"언덕길의 1 그룹 "대신" 히나타 자카 46



180307 / 00:05:45 / 맘무가 첫방을 대비하는 자세 180725 / 00:08:17 / 마마무, 촬영 후 LIVE! 181129 / 00:38:04 / Wind flower가 피었습니다 190126 / 01:46:52 / 그냥 보고싶어서 왔어요 190303 / 00:12:24 / 마마무X옥탑방의 문제아들 첫 V LIVE! 190314 / 00:54:14 / 마마무 브이앱 보러 고고베베 190315 / 01:05:06 / SINGING ROOM (코인노래방 X 마마무) 190709 / 00:04:42 / 마마무 연습실 습격



되겠지 "라며 나오는"분명히 "고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니시노가 "드라마 ("당신의 차례입니다 ")의 경우 커플이었다 잖아"라고 화제를 거절하면 카나자와는 "그거 첫 키스였다"고 밝혀, 니시노는 "굉장히 귀여웠 한 !!」라고 절찬. 이어 니시노가 "긴장한?"라고 묻자 카나자와이 "하지 않았다 '고 답했다"키스 말야 이런 느낌으로 여러분 이루어지고 있구나라는 것을 알게 된 느낌 "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카나자와이 "무엇일까 ... 실전의 절묘한 긴장감이있다"고 말해, 니시노는 "남자가 리드하지 않으면 안되는, 같은 느낌. 그것은, 힘들구나라고 생각했다. 상대방이



특유의 톤을 잘 뽑아냅니다. 물론 당연히 기타도 잘칩니다만, 보통 기타리스트 하면 = 끝판왕 테크닉션으로 다들 생각하지만 에릭존슨은 그냥 테크닉션이라기 보다는 연구자? 선구자? 느런 느낌의 기타리스트? 가장 유명한 곡은 Cliff of dover 또 맨하탄 trademark pavilion zap bloom 에릭 존슨 자체가 곡을 만들때 가장 신경쓰는게 2가지인데 바로 톤과 멜로디입니다. 그냥 음악을 들으면 아~ 에릭존슨이구나~ 바로 알 수 있는 정말 깔끔하고 멋진





헛소리 하다가 다른 부대로 전출을 갔다고 들었습니다. 근데 문제는 진짜로 가끔 그 여자귀신을 보는 행정계원들이 늘어나고 간부들또한 목격을하니 당시 대대장이 폐쇄 를 시켰고, 그 이후로 제가 근무할때도 가끔 봤다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일병까지 한번도 못봐서 누가 지어낸 이야기인가 보다 하고 그냥 넘어갔었죠. 그렇게 그 선임이 이야기를 해주고 딱 그 건물옆을 지나가는데, 똑똑. 하는 소리가 건물에서 나는겁니다. 진짜 심장이





근무자한테가서 무슨일이냐고 물었는데 저랑똑같은상황에서 무서워서 초소안에서 발포했다고합니다. 물론 그후임도 근무교대 보고하고 상황이커져서 비상벨까지 밟았는데.. 상황명령이없어서 무서워서 그냥 쐈다고합니다. 저도 물론 쏘려고했지만 저는 그때 장전을안하고 탄창만 AM으로 총에 끼고나갔습니다. 짬이좀찼기때문에.. 그리고 다음날보니 피구륙케이에 연결선이 뽑혀있었습니다. 그럼 누구한테 보고를한건지... 다른포대훈련복귀하고 아저씨들한테 물어봤는데 가끔 귀신이 나온다고합니다. 자기들은 알고있다고... -이종카페 1/60억동추리님- 저는 군대 155mm포병 당직부사관이였어요 몰래 후문초소 경계 뚫으려고 새벽1시쯤 월광이 강해서 땅 돌피해서 걷는데 갑자기 너무 어두워지는겁니다 정말 하나도 안보일정도로 그래서 신경안쓰고 걷다가 초소가 보일쯤인데 안보이길래 후레쉬 딱 켰는데 포 박열해놓는 벙커안에





블박 - 파인뷰 LX2000 - 아이나비 QXD 3000 PRO - 유라이브 엣치 S1 썬팅과 블박이 제일 고민이네요. 생애 첫 신차라 모든게 신중해지네요. 졸라 재밌긴 해... 은규ㅠㅠㅠㅠ 걸그룹 마마무(MAMAMOO, 솔라 문별 휘인 화사) 화사가 논란이 된 공항패션에 대해 "의식하고 행동한 게 아니다"라고 밝혔다. 화사는 14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화사는 속옷 미착용 등 공항패션 논란에



소리처럼 목소리를 낸다면 베이스는 너무 낮고 테너 또한 너무 낮아 소리를 내기가 힘들 것입니다 제가 보기엔 그냥 악보 보기 편하라고 구분해 놓은 정도로 보이는데 음악 이론이 그러니 그렇게 노래를 불러야 된다고 고집을 부린다면 할 수 없습니다 다만 그렇게 노래를 한다면 남들에게 분명 음치라고 놀림을 당해서 상처받을 것입니다 뭐 음악학을 전공하시는 분의 이야기는 또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노래를 하는 입장에서 보면 그렇습니다 어쨋든지 간에 음자리표는 세 가지 높은 음자리표,



3 시에나 (위대한 소원) 3 리건 (흰사슴 잉그리드) 3 애플 (왕세자비 오디션) 3 김익상 (경성블루스) 3 솔프리드 (금빛 매는 솔프리드를 붙잡는다) 3 에로스 (프시케를 위하여) 3 소루 (희란국연가) 3 아제프 (악역의 구원자) 3 라리에트 (폐하, 또 죽이진 말아주세요) 3 아시어스 (왕녀는 미친 척을 한다) 3 티테 (요한은 티테를 사랑한다) 3 이화 (화랑비록) 3 심묘 (폐후의 귀환) 3 휴고 (루시아) 3 에밀리아





써야되는지... ㅋㅋㅋㅋㅋ 예전거 같은데 진짜 핵빵터짐 ㅋㅋㅋ 솔라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기다림끝에 드디어 팰리가 나온다네요.. 틴팅 솔라가드 블박은 파인뷰 lx2000으로 해주신다는데 또 확인해야할게 뭐가 있을까요? 전문업체에 하자 확인 맡기시거나 유리막 코팅을 하시는 분들도 계신거같은데 어느 정도까지 신경써야하는지 궁금합니다 ㅠ 부모님 새 차를 알아보는데 밤눈도 어두우시고 가로등 몇개 없는 시골 전원주택지에 사시는지라 솔라글라스면 전면은 아예 틴팅을 하지 않아야되나 싶어서요. 기본 70퍼 정도는 될건데 아무리 연한거 80퍼로 덮어도 겹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