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반을 마련한 AOA가 모두 8표를 받아 공동 4위를 기록했다. 또 엔플라잉과 박봄이 6표를 얻었고, 핑클 청하 엑스원 아이유 몬스타엑스 태연 악뮤가 4표를, 케이시 적재 러블리즈 MC몽 임재현 승리 장우혁 러블리즈 이진혁 박혜원 강다니엘 거미 잔나비 장덕철 윤종신 빅뱅 박지훈 셀럽파이브 임현식 벤 우니 닐로 유산슬(유재석) 첸 선미 김현철 윤민수가 각각 1표를 획득했다. '2019년 말~2020년이





PM 01:34 @ gooreumseng [하성운 🐤 ]님의 [HP 🔋 ]가 풀충전 되었습니다. #하늘 #고마워 #위플레이 PM 04:21 Sky Drama 위플레이 선공개 3 / 4 + NEXT ID



저 지역 티켓팅 다 열려?? 악뮤 수현이랑 윤하 음색이 좀 비슷한 과 같지 않아? 똑같다는 얘기 ㄴㄴ 비슷한 과 MBC ON 채널 알아? 이거 티비말고 볼 방법없나 악뮤 오늘 전국투어 첫콘날이구나 멜뮤 악뮤 나와서 레코드상 받았으면했는데 아쉽ㅠㅠ 아니 남녀 듀엣 모음 영상 보는데 첫번째가 악뮤야 2019년 발매 음원 아이차트 PK 횟수 순위.jpg 올해 가온 지금까지 이렇게 확정이지? (틀린 거 있으면 태클 좀) 악뮤수현이가 닮은꼴 찾기한거 개웃기던데 정은지-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널 사랑하는 거지 cover (원곡:악뮤) 악뮤 아이유





멜론차트 1위에 올라 조작 의혹에 휩싸였던 가수들은 출연하지 않았다. 멜론 차트에서 사랑받은 가수들이 대거 오르는 멜론 뮤직 어워드의 초대는 받지 못했다. 음원 80%와 투표 20%로 선정된 톱10에도 이름이 없었다. 앞서 멜론을 운영하는 카카오M은 "음원 차트에 조작은 없었다"는 입장을 수차례 밝혔지만 정작 시상식에선 이들을 초대하지 않았다. 시상식 측은 150초 동안의 영상으로 2019년 가요계를 정리하며 '악뮤가 정의구현을 했다. 거대 팬덤 스밍도, 조작 논란도 없었다'고 말했다. 또 악뮤를 '음악성 하나로 차트 장악한 가수'라고 소개하면서도 트로피는 챙겨주지 않았다. 1.조작 없었다면서 차트 방치하다가





좋아하는 분위기.. 가을가을해 개명곡.. 군침 도네 얼마나 맛있길래.. 사이드긴 한데 생전 못잡아본 1열을 잡아서 바로 입금함 ㅠㅠㅜㅠ 부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갓갓갓띵곡이네 100. Chungha, “Gotta Go” (XII, 2019) : 청하 - 벌써12시 99. Produce 101 Season 2’s Nation’s Sons, “Never” (35 Boys 5 Concepts, 2017) : 프듀2 - 네버 98. GFriend, “Navillera”



17 AM 10:00 GRAZIA KOREA 11월호 예약판매 오픈 (10.18출간) 18 AM 12:28 공식 팬카페 자유수다 2 AM 06:51 공식 팬카페 자유수다 2 PM 06:20 GRAZIA KOREA 11월호 프리뷰 中 PM 10:17 Sky Drama 위플레이 간식 서폿 인증 셀카 PM





영상에 디즈니 뮤직 공계가 뷰티풀 커버라고 댓글단거 지금 봄ㅋㅋㅋㅋㅋ 같은 해변 다른 느낌 (feat. 악뮤) 월루들아 사무실에 혼자라 노래틀어놓고 일할건데 음악 추천좀 악뮤 카트라이더 송 듣고 있네요. 디즈니는 얼른 악뮤 수현이를 섭외하라 내가 체감 느끼고 누구 노래인지도 아는 노래 아직까진 두개 임 ㅋㅋ 음원 사재기에 대한 팩폭.jpg 아이유 1위 악뮤 2위 악뮤 2위로 올라갔으면 좋겠다 나는 진심 초반에 악뮤 남매 드립칠때 고도의 돌려까긴줄 ㅋㅋㅋ 와 악뮤





앨범이 제일 좋았어 내년 더워지긴전까진 악뮤 어사널사 계속 들을듯 악동뮤지션 팀명 변경 선언 난 진짜 비트 콰과과광 이런곡빼곤 다 ㄱㅊ 악뮤 존나 아깝다 오늘 1위하면 트크인데 악뮤) 수현이 찬혁한테 들은 가장 충격적인 말 다음주 뮤뱅은 누가 1위 후보일 것 같아???? 덬들 이노래 아니?ㅅㅍ 어제 악뮤 콘서트 한자리 잡았는데 결제에서 튕겼다? 오늘 1위 무조건 악뮤지? 2019년 음원 차트 성공 비결.jpg 악뮤 이찬혁



더 잘 이해하게 됩니다 음악을 이해했다기보다 그 음악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만들었는지를 알게 되었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음악은 가만히 있으면 귀가 즐겁고, 편안하게 힐링이 되지만 소설책을 읽는다는 것은 그만큼의 노력과 시간을 들이는 고통이 필요한 작업이기도 합니다. 어쨌든 집에서, 동네 커피숍에서 책을 읽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책에 나오는





달콤한 열매가 열린 우리의 꿈의 도착지 가파른 오르막길 깜박거리는 TRAFFIC 도시에 퍼지는 내 향기 WHEN WE MAKE PERFECT DRIFT WHEN WE MAKE PERFECT DRIFT 꽉 꽉 쥐고 있어 자유로운 핸들링 답답한 마음에 불어 놓은 시원한 공기 난 질주해 RACING 해저와 수면 위 방해될 만한 건 없지 놓치지 마 CHASE IT 미지의 선물이 기다리고 있는 꿈의 도착지 가파른 오르막길 깜박거리는 TRAFFIC 도시에 퍼지는 내 향기 WHEN WE M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