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이거는 어차피 들리지도 않는곳이라서 소리도 안 질렀다는 소리 아닌가요? 방이 17개라면 소리지르면 옆방에서라도 들을수 있는거 아닌가??? 게다가 댓글에는 kitt**** 김건모가간업소는 성행위하는곳이아니고 아가씨들로테이션도는곳. 접대부는출근10회미만. 업소위치는짱이네곰장어?지하에위치. 합의돼지않고화장실등에서강제로추행및폭행. 변기유천에서 폭행까지갔다고보면됌. 지속적으로욕설하며분위기조장. 여성접대부는 김건모가 이미지세탁으로티브이나오는것 너무참기힘들어서 제보및고소결정. 했다고가세연에서밝힘 =>이라고 되어있는데 김건모가 미우새로 이미지세탁한게 1년은 넘은거 같은데 굳이 결혼한다는 지금 타이밍에서 제보및고소를 결정한건지도 의문스러워요 헐 이번주 회차 찾아보면 되는거야????



때문에 휘둘려서 아무것도 못한거 같아 강다니엘 선물같은사람❤ 최근에 어머니가 미우새 복귀했다던데 결혼스토리 그려가려고 하는걸까요? ㅌㅇ 울엄니가 알려줌ㅋㅋ 4~5프로 정도 떨어졌네 네캐랑 같은거야 봐도봐도 넘 예쁘고 힐링이다ㅠㅠㅠㅠㅠ 사건의 진실보다 여론이 중요한데 아마 불편러들 출동하면 방송 못하죠 2주 동안 떡밥 던지면서 낚시놀이 하던 미우새인데 방송직전에 사건이 터졌네요 김건모 업소간것만 밝혀져도 욕 엄청 먹겠죠 신부하고 나이차 난다고 욕 엄청 먹었는데.. 미우새 낚시질은 진짜 욕나왔는데





(왜그래 풍상씨) 공효진 (동백꽃필무렵) 공동수상 4년연속 공동수상 준거로 봐서 올해도 공동수상 예상 SBS ㅡ 김남길 (열혈사제) MBC ㅡ정재영 (검법남녀) 연예대상 KBS ㅡ 슈퍼맨이 돌아왔다 가족들 단체 수상 개인은 받을 만한 사람 없어보여서 슈퍼맨 팀 단체 수상 예상 SBS ㅡ 백종원 (백종원의골목식당) or 김종국 (런닝맨 , 미우새) 백종원이 고사하면 , X맨 패떳 런닝맨으로



체중계 XSC-301이 글쎄 미운우리새끼에 나온거 있죠!! 일요일날 저녁에 미우새 박수홍이랑 윤정수 부분 딱 보고 있는데 ㅋㅋㅋㅋ 갑자기 어디서 많이 본 체중계가..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너무 신기해서 맞나 안맞나 했는데 맞더라구요!!! 뭔가 연예인이랑 똑같은 물건을 쓰니까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색까지 똑같고!! 이렇게 몸무게 노출되는 화면을 딱 보고 바로 알아봤답니다 솔직히 픽스 체중계 만큼 화면이 예쁘게 나오는 체중계를 못봐서 더 딱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던것 같아요!!!





잘씀 강다니엘 미우새 최연소 출연 연예인이구나 와 미우새 엄청 인기 프로네 내돌 나와서 미우새 첨 봤는데 재밌었어 홍진영 아빠 홍금우 미우새 임짠희는 기사만 봐도 짠하네여 미우새 예고 네케떴오!! 방금 미우새 퀵터뷰 봤는데 이거 뭔가 되게 혜자다 다니엘을 더 좋아지게 만들어ㅋㅋㅋ



돌려도 재방송 계속 나오고. 너무 저한테 고문이었어요. 가족한테 말도 못하고 너무 정신적인 고통이었어요."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A씨가 "왜 3년 전 사건이 일어났을 당시 바로 경찰에 신고하거나 고소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답한 말이다. A 씨는 9일 방송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돈은 원하지 않는다"면서 "바라는 건 김건모 씨의 진실한 사과와 방송 중단이다"라고 말했다. 김건모 성폭행 의혹은 지난 6일 처음 제기됐다. 이날 유튜브에서 강용석 변호사는 김건모가 A 씨가 접대부로 일하던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의 한 룸살롱을 찾았고, A 씨를 본



한다 그래서 동생 자취방으로 보내버리고~~~~ 아무래도 할 때 제대로 해야할 것 같아서 스마트체중계를 하나 더 득템했는데요! 지난번 체중계추천 받을 때 픽스 바디체디 인바디 체중계 XSC-301을 추천받았는데! 이렇게 득템하게 되찌요^0^ (요게 더 좋다구 하네욤.....흐흐흐!_! ) FIX로고가 중앙에 딱 박혀있네요!!!!!!!!!!!!!!!!!! 크리스탈 패드라서 딱 올려보면 제가 비춰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다이어트 하면서 잘쓰고 있었는데!!!! 근데 제가 이용하는 픽스 바디체크 인바디



했다. 즉 도끼처럼 부유하게 사는 것이 딘딘의 꿈인거 같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미우새 런닝맨 양쪽 다 대상나왔다며 챙길 수 있단 점이 되게 크다고는 봄 진짜 단 한번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김건모 이슈 때문인건지... 음... 어제 일찍 잔거 개억울 ㅠㅠ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좋아 ㅁㅊㅁㅊㅁㅊ 몽글몽글.. 안뇽 덬들아! 오늘 8시부터 덬들이랑 같이 보고 싶은 영상 리스트 추천 영상 리스트 넣어서 변경 했 어! 같이



쉽게 갈리는지 김종국 쉐이크를 통한 시연과 함께 일반 블렌더와 진공 블렌더의 차이도 비교해봤습니다. 원더스 진공블렌더(VACUUM BLENDER)의 모델명은 WB1000으로 (주)엔트리원더스에서 제조하였으며 원산지는 중국입니다. 박스에 나와 있는 엔트리원더스 초고속 진공블렌더의 주요 특징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1200W 강력한 파워 초고속 스피드 25,000RPM 진공 모드로 항산화 작용 BPA-Free 트라이탄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엔트리원더스 초고속 진공블렌더의 가장 독특한 부분이라고 하면 바로 이 진공 펌프라고 할 수 있는데요. 충전식 분리형이며 USB 충전 코드도 수납할 수 있고 거치대에는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진공펌프가 착 달라붙습니다. DC 5V로 마이크로 5핀 USB로 충전을 하나 휴대전화나 배터리 등 다른 제품은 충전하지 말라고 되어 있네요. 원더스 진공블렌더 WB1000의 용기는 2가지가 제공됩니다. 기본 용기는 1,500ml 용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