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즌 챔스 가면 에메리 경질 안 시키겠지?? [EPL공홈] EPL 최고 드리블러는 누구? 토트넘 은돔벨레 또 부상??? 미쳤네 ㅜㅜ900억짜리 똥 산거같음 맨유 올시즌은 패턴이 어느정도 나오네요 축알못이 보는 요즘 EPL 랭킹 타팀덬인데 쟈카가 얼마나 못하길래 그러는지 궁금 ㅋㅋㅋ 조금 나이를 먹었다고 느낄 때.txt 에메리감독 경질될듯 리버풀아스날 스코어가 5:5ㅋㅋㅋ 실화냐 승부차기인줄 만약에 아스날 무리뉴 선임되면 다비드 루이스ㅋㅋ 아스날 70분 유효슈팅 0개 토트넘 리그내에서 이미지 안좋은



너네^^ 리버풀 아스날 난타전인데요 오리기가 극장골 넣어서 5:5로 다시 균형 맞추네요 ... 1. 물 좋음 2. 공기 좋음 3. 없음 4. 아스날 이번 9라운드 하이라이트 보니.. 오바메양 침묵 = 팀 패배 골무원이 일을 안했더니 바로 ㅋㅋ 페페는 진짜 필드골 언제넣는건지... 귀앵두지가 그나마 잘하던데 하이라이트에 등장을 안하는게 이번경기엔 활약이 없었나보군요. 올 시즌은 리버풀 맨시티 빼고는 비슷해서 더 재밌긴하네여 ㅋㅋ 더비 활활 타오를 듯 다음은 솔샤르 차례인가요? 북런던 형제들끼리 같이 마음 모아





갖춘 윙백, 장신 골키퍼에 대한 영입을 고려할 겁니다. 2. D.E.S.K. 선수별 기상대 - 케인(맑음) : 이미 무리뉴 감독도 케인도 서로에 대한 강한 지지 의사를 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우측면으로 빠져 장거리 때리는 패턴을 무리뉴가 그리 좋아하진 않을듯.... 레반도프스키처럼 박스내에서 득점력을 올리는데 주력할듯 합니다. - 손흥민(맑음) : 레알 마드리드





아시안컵 -> 부상으로 승선하지 못함 2015 아시안컵 -> 기량미달로 승선하지 못함 결론은 2010 월드컵 한정으론 아주 좋은 공격수였지만 나머지 대회에서는 전혀 아니었다 2012 런던올림픽 잘하지 않았느냐 -> 당시에도 스위스전 동점골, 한일전 선제골로 세탁했다는 평이 많았고 대회 내내 경기력에서 기여도는 전무했음. 그리고 올림픽은 애초에 연령별대회 3. 박주영이 아스날에서 출전기회를 많이 잡지 못한 것은 벵거의 탓인가 No 당시





FC 아스날 - 우나이 에메리(가운데) : 아직 보드진 지지는 받고 있는데 최근 성적은 잔류감독중 가장 위험...과연?? 4. FC 바르셀로나 - 에르네스토 발베르데(좌측 하단) : 올해 성적은 괜찮긴한데 선수빨로 신나게 욕먹는 중.. 5.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올레 군나르 솔샤르(우측 하단) : 요즘 성적 나쁘지않고...보드진 지지도 상당한데 팬들 불만은



불쌍하군요 가장 비싼 티켓가격으로 쓰레기 경기력을 보다니 수비가 강등권 수비력이네요ㄷㄷ 제가 아스날을 좋아하다보니 닉넴이 왠만하면 거너스인데 저는 에어팟1세대와 에어팟 프로를 구분하려고 이렇게 해놨어요 원래는 거너스의 콩나물 로 쓰다가 ㅎㅎ 거너스의 모다피 하나 추가 ㅎㅎ 아스널이 피에르 오바메양(30)이 팀을 떠날





15득점 17실점 -2 15. 토트넘 핫스퍼 : 29.41% 17경기 5승 7무 5패 31득점 26실점 +5 14. 번리 : 30.77% 13경기 4승 3무 6패 18득점 21실점 -3 13. 뉴캐슬 유나이티드 : 30.77% 13경기 4승 4무 5패 12득점 19실점 -7 12. 크리스탈 팰리스 : 30.77% 13경기 4승 4무 5패 10득점



스위스전 동점골, 한일전 선제골로 세탁했다는 평이 많았고 대회 내내 경기력에서 기여도는 전무했음. 그리고 올림픽은 애초에 연령별대회 3. 박주영이 아스날에서 출전기회를 많이 잡지 못한 것은 벵거의 탓인가 No 당시 리그 톱급 공격수였던 반페르시가 유리몸이었기에 샤막과 박주영이 그의 백업을 위해 영입되었는데 11/12시즌부터 반페르시가 부상없는 이른바 풀페르시로 각성하면서 백업 선수들이 출전기회를 거의 잡지 못함 반페르시, 제르비뉴, 샤막에 이어 4번째 스트라이커였던 박주영은 컵경기나 리그 교체출전을 전전해야 했고 시즌 중반 챔피언스리그 마르세유전 선발이라는 기회를 잡았으나 처참한 활약으로 인해 그 이후 선발기회는 잡을





addressed Arsenal first-team squad this morning - told them to stick together, turn this around and play for the shirt. 오늘 아침 프레디 융베리는 아스날 선수단에 연설을 했다. 그는 다 함께 뭉쳐서, 상황을 바꾸고 아스날 셔츠를 위해 뛰자고 말했다. 홈에서 또 지네요.. ㅇㅅㅇ 재접하니 2시간-_- 대기 걸리네요 무려





단 한골도 없음) 네델란드 빌리 리펜스가 가지고 있던 분데스리가 용병 통산득점(92골) 기록을 85~86시즌 차범근이 깨트림 (이 기록은 14년이 지난 1999년 스위스 용병 사퓌자 선수에 의해 깨짐) 용병사상 처음으로 리그 300경기 출장 세계 최고 리그인 분데스리가에서 6년간 2자리수 골 기록 1. 발롱도르 수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