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약해지더라고.... 그래서 얼른 사비로 얼음컵에다가 물채워서 챙겨주고 소세지도 사다주고 챙겨줬음..ㅎ 시급을 얘네한테 다썼어..ㅎ 그걸 알아주는건지 내가 들어가고나서도 저렇게 기다리고?있더라..ㅎㅎ 우선 친해지기앞서 울집 주인님이랑 인사시켜드렸음 보이지? ㅠㅠ 내가보이면 저러고달려와.... 이름은 와우 바우임 (와우바우rgrg?) 바우는 저렇게 발장난을 좋아했어 내가걸어다니면 지도졸졸따라오면서 내슬리퍼밟고그럼ㅋㅋㅋㅋㅋ 솔직히 대형견은 좀 무서웠는데 얘네가 내편견다없애줬음ㅎㅎㅎ



짓고 잇는 동물보호시설이다. 약 4,000㎡ 넓이의 대지 위에 최대 250마리를 개체 별로 동시에 보호할 수 있는 시설을 포함해 동물병원과 교육장, 놀이터 등을 갖춘 2층 규모(약 1,800㎡)로 지난해 11월6일 착공해 내년 3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일정시간이 지나면 입소한 유기동물을 안락사하는 국내 지자체 동물보호소와 달리, 더봄센터는 입소동물이 새 가족을 찾지



법 만들기 운동 시작합니다.( 간사하고 알량한 아파트 주민들이 애견 놀이터, 애견 공원 반대하는거 잘 압니다.) 적자나는 지방자치제 주민들에게 세금 더많이 걷어야합니다. 군대도 중국이 수백만명이니 한국도 100개월 징병실시하고, 여자도 징병제 실시해야죠.(스위스,노르웨이 등 징병제 많습니다.) 군대 안 갔다온 여자들은 노인이건 젊은 여자건 추징으로 1억원 세금 다 받고요.(유럽에 이런 나라 많아요) 남자도 36개월 갔다 오신분들과 형평 맞추기 위해서 36개월 보다 적게 가신분들은 추징으로 수천만원 더 받습니다. 디젤차는 일본처럼 금지시키고요. 아파트 거래세,보유세는 10배 올려야합니다.(이러고 싶지는 않지만, 개탄압해서



라이벌/열등감 복흑/계략공 무심공 미인공 계략수 미인수 오해/착각 연예계 *공 : 윤이채 - 32세. 16세에 드라마 아역으로 데뷔한 후 탄탄대로 스타일로를 걸어온 톱스타. 섬세하고 아름다운 외모에 완벽한 몸매, 탄탄한 연기력까지 갖췄다. *수 : 최수겸 - 27세. 대학 시절 연극 동아리에 들었다가 연기를 시작했지만 지지부진 단역을 벗어나지 못한 무명배우. 눈과 귀가 좋아 타인의



내부 제보자들을 절도 및 횡령으로 고소했으나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내부 제보자 한 명은 정신적 고통으로 인해 하혈과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피고인은 개인 SNS 계정에 자신을 고발한 이들 사진을 향해 다트를 던지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피고인은 이 사건이 동물보호단체와 행정기관, 사법기관, 언론이 증거조작해서 벌이는 일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한국동물유기협회는 “반성의 기미가 없다”고 비판했다. 오늘 열린 두 번째 재판에서 내부 제보자들은 증인으로 섰다.





것을 근처에 막대기같은걸로 위협을 하고 막대기로 몇번을 미니까 그제서야 풀던걸 놓고 근처에서 으르렁 거리면서 보더군요. 진짜 거기서 화가 많이 나서 집에 관리인이 있나 찾아보고 없길래 군청에 일단 민원을 넣었습니다. 주인으로 생각되는 분에게도 연락을 하려고 했는데 가게에 연락처도 등록이 안되어있더군요. 여튼





제일 충격받았던게 공카 댓글.. 새로 뜬 남준이 과질들 좀 봐... 내 인생 최고의 꿈영업 남준이 였어 나 슼해둔 남준이 방방글 하나가 있는데... 남준이 아부지랑 호떡 삼만리한것도 너무 귀여워 남준이 무대에서 이 눈빛 나올때마다 진짜 쳐돌아 홈런볼 양심있게 포기할 줄 아는 남준이ㅠㅠㅠ 남준이 안경 쓴 거 좋아하는 스위티들? 덬더라 남준이만





연하들아 반말해라 캬 천제림 마싯다 ㅠ귀엽 이웃이 이사가시면서 할머니께서 고양이 사료를 2박스 주고 갔어요. 평소 길냥이에게 먹였다면서 저더러 계속 먹여달라고 하시길래 그러마고 하고 받아놨는데 오늘 자세히 보니 유통기한이 1년 넘게 지나있네요 ㅠㅠ 이걸 버려야 하는데 일반쓰레기로 구분하는지 아니면 음식쓰레기인가요? 우리 동네엔 대형견을 많이들 키워서 길냥이가 거의 안와요. 그러다보니 사놨다가 못 주고 그냥 묵히신 거 같은데 처분하기



생각보다 평범했어. 클리셰를 쏟아 부은 느낌..?? 그래도 재미없진 않고 그냥저냥 볼만한? 일단 비주얼이 괜찮다보니 이것만으로도 평타는 친 느낌ㅋㅋ 근데 이 작가님 다른 작품 보니까 공수 취향이 되게 한결같아보이긴 함. 이중에서는 GAPS랑 하루하루 쌓여 사랑이 되고... 이 두개가 제일 좋았다!!!!!!! 리트리버 닮은거 같아 멈무아닐리가.. 타덬이 봐도 지나가면서 힐끔봐도 대형견 그자체





여자랑 정상적인 대화를 하느니 우리 집 강아지한테 인간의 말을 가르쳐 대화를 하는게 더 빠를거 같습니다. '어하루'가 다시 돌아온 로운의 새로운 면모로 설렘을 줄 예정이다. 30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이하 '어하루')에는 은단오(김혜윤 분)에 관한 기억을 되찾고 다시 돌아온 하루(로운)이 달라진 직진 면모로 여심을 저격한다고 해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앞서 하루는 사라졌다 다시 은단오의 눈앞에 나타났지만, 돌아온 그는 그녀와의 기억을 모조리 잃어버린 상태였다. 그동안 대립하던 백경(이재욱)에게 살갑게 대하며 은단오에게 무심하게 구는 하루의 모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