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츠바 12/4 인간이란 : 저스틴 월먼 매직쇼 - 시즌2 분투파소년 : 테니스의 왕자 - 시즌1 게임 체인저 12/5 크리스마스에 집에 가려면 - 시즌1 로열 크리스마스 : 오 마이 베이비 V-워 - 시즌1 12/6 풀러 하우스 - 시즌5 글로우 업 - 시즌1 보스 프린세스 - 시즌1 버진리버 - 시즌1 인간이란 : 저스틴 월먼 매직쇼 - 시즌2 3일의 크리스마스 - 시즌1 디아스 데 나비다드 - 시즌1 살인자의 고백 - 시즌1 결혼 이야기 스피릿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터보 12/11



겠습니다. ㅠㅠㅠㅠ 9월 29일 천룡 --> 최근 벤제프 클럽 챔피언쉽(JTBC)에서 하는 그 골프장입니다. 지난 번에 가서 전반 52타 - 후반 42타 냉온탕을 반복했는데 이번에 명예 회복 하러 가야 겠네요.....회원권을 산다면 여길 사고 싶어요..ㅎㅎㅎㅎ PS. 9월 동안 와이프 백태클 들어오지 않길 기원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 [전두환 : 광주하고 내하고 무슨 상관이 있어? 광주 학살에 대해서 모른다, 나는.] [전두환 : 내가 이 사람아, 내가 이 사람아. 내가 발포 명령을 내릴 위치에도 있지 않은데.





이런 신문들은 도대체가 먼지. 어떻게 돈을 버는 건지. 종이 신문 보는 사람도 없고, 돈도 내지 않는데 언론사는 어떻게 돈을 버는건지? 광고료? 신문 보는 사람이 없는데?" 저도 예전에는 열혈 경향신문 구독자였고, 한겨례 쪽에는 미안해서 주간지, 팝툰(만화잡지) 이런것도 정기구독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아무것도 안 봅니다. 언론사 홈페이지도 안 들어갑니다. 이제부터는 저의 뇌피셜입니다. 위 질문에 대한 답은



jtbc오늘은 일하네..두환이 치매 상황인데 골프 치고 상황파악 감속하지 말자 중앙일보 구독할뻔... jtbc는 안보지만 jtbc골프는 본다는 이유.gif JTBC 뉴스룸] 전두환 골프 잘 치고 다니는군요 넷플릭스 업데이트 예정 작품들(11월말~12월) 기자는 공수처의 이해당사자 오늘자 전두환 근황. Jpg 어라 에이미 조 프로님 jtbc골프에 나오셨네요 9월 골프 일정 모두 정해 졌네요... 오늘자 전두환 근황. Jpg 오늘자 전두환 근황. Jpg 실시간 사무실에서 너무 졸려 꾸벅꾸벅 졸다 잠깨려고



기도하나 11/29 무비 : 우리가 사랑한 영화들 - 시즌1 슈가 러시 : 달콤한 크리스마스 - 시즌1 칩과 포테이토 - 시즌2 아틀랜틱스 내 몸이 사라졌다 초콜릿 - 시즌1 (JTBC 동시방영) 친애적, 열애적 - 시즌1 바이킹스 - 시즌6 12/1 빅뱅이론 - 시즌12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 시즌1 포켓몬스터 썬&문 - 시즌3 포켓몬스터 XY - 시즌 전체 공개 소닉X -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9-11-07 22:42 / no : 6697945) [전두환 : 광주하고 내하고 무슨 상관이 있어? 광주 학살에 대해서 모른다, 나는.] [전두환 : 내가 이 사람아, 내가 이 사람아. 내가 발포 명령을 내릴 위치에도 있지 않은데. 군에서 명령도, 명령권도 없는 사람이 명령을 해?] [전두환 : (1000억원 넘는 추징금 아직 검찰에 납부 안 하셨잖아요.) 자네가 좀 납부해 주라. (세금 언제 내실 겁니까?



다는 사실인데, 어떻게 버티고 있을까요? 그런데. 공수처 생겨서 연봉외로 생기는 게 사라진다면? 와우.. 생각만 해도 끔찍할 겁니다. 조국 장관 사퇴후에도 조국 관련 단독 기사쓰는 이유가 그걸로 보입니다. (검찰 개혁에 대한 기사를 그 만큼 열심히 써보지) KBS 기자들. 탱자탱자 놀다가 검사가 불러주는 데로 기사 쓰면 승진하는데, 검언 유착이 없어지면 이제는 진짜 발로 뛰어서 취재해야겠죠. 근데 발로 뛰어서 취재한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어떻게 하죠? 아무리 생각해도 기자 역시 공수처 관련 이해 당사자로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드라이버/우드, 아이언 스윙, 웨지 스윙, 심지어 퍼터까지.. 벙커에서는 말할것도 없구요. 며철전에 JTBC골프였나요.. 오랜만에 고교동창 챔피언십인가 하는 프로를 보는데, 구력은 몇십년되고 핸디는 싱글 한참 아래인 분들이 실수하는 거보면.. 동창들이 보고 있고 카메라 있고해서 그런지, 철푸덕이 심심치 않게 나옵니다. 그럴때마다 감속이슈가 따라오는 것 같아요. 거기다 동점으로 끝나서 벙커샷 챌린지 하는데 과감하게 친 사람과

미셸 울프 : 웃자는 얘기죠 12/13 6 언더그라운드 12/18 사운드 트랙 - 시즌1 12/20 위쳐 - 시즌1 두 교황 12/24 로스트 인 스페이스 - 시즌2 12/26 너의 모든 것 - 시즌2 12/30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 끝난 줄 알았지? - 시즌1 클럽 아레스 - 시즌1 뛰뛰빵빵! 코리의 모험 - 시즌1 12/31 이웃집 슈퍼 히어로 - 시즌1 데드 키즈 "이 좁은 나라에 언론사는 왜 이리 많은지. 데일리안?

해도 같이 가담했던 검사 때문에 기소는 거의 안된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검사 기소율이 0.13%(어제 MBC뉴스)인데 기소가 가능할까요? 이와 같은 경우가 아니더라도 검사들이 언론은 기소하지 않는 편의를 제공해 준다면, 언론이나 기자는 어디선가 돈을 쉽게 받아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업은 계열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