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가조합상(WGA) 각본상, 제73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외국어영화상·각본상, 그리고 대망의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감독상·국제영화상·각본상까지 휩쓸며 한국 영화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다. 수많은 패러디를 낳은 수상 소감에 대해서도 특유의 위트를 전한 봉준호 감독. 그는 "유세윤, 문세윤 씨 참 천재적인 것 같다. 존경한다. 최고의 엔터테인너다. 오늘 아침에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이 편지를 보냈다. 나로서는 영광이었다. 개인적인 편지라 전부 공개할





남을만한 독특한 이름을 생각하다 나온 것이다. 봉준호 감독의 고등학교 친구 중 ‘남궁’ 성을 가진 잘생긴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에게서 착안한 것이라고 한다. 〈설국열차〉에서 송강호가 연기한 인물은 남궁민수다. 24. 미술팀은 기택(송강호)네 집과 주변 거리를 현실감 있게 만들기 위해 곧 철거 예정인 재개발 지역을 방문해 문짝, 창문, 그릇 등을 가져와서 소품으로 사용했다. 25. 이하준 미술 감독은 기택(송강호)의 이웃집 목록도 설정해놓았다. 생계를 위해 재활용 쓰레기를





이달 초 PGA와 DGA로부터 최고상을 받은 후, 업계에서 분명히 선호하는 작품상이다. '장르', '톤', '주제'만이 기생충의 아카데미 작품상을 타는데 유일한 장벽은 아니다. 작품상을 수상한다는 것은, '로마', '아무르' 와호장룡' 이전 작품상 후보에 올랐던 외국어 영화가 결과적으로 하지 못했던 것을 성취해야 한다는 걸





4813 40 1 99 부동산 정책 이대로 실패로 갈까요? 3562 44 0 100 봉준호 감독의 배려.jpg 15130 6 50 ㅠㅠ 둘 너무 귀여워ㅠㅠㅠㅠ기정기우남매ㅠ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같은 소속사인뎁... 만날가능성 없을까ㅋㅋㅋ 이거 볼때마다 재밌어..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청와대 오찬에 다녀온 영화 '기생충'의 제작자 곽신애 대표가 청와대 '짜파구리'가 지금까지 먹어본 중에 제일 맛있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곽신애 바른손이앤에이 대표는 20일 오후 서울 삼청동의





잔나비 최정훈님 인스타스토리 Roisin O'Connor 트위터 ** 인터파크 선예매 위한 팬클럽 인증 (추첨 상관없이 티케팅할 사람은 반드시 인증) *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전격 연기' * 놓친 떡밥은 댓글에 부탁할게. FILA USA 인스타와 96.5 TDY 인스타 스토리에는 무대앞에서 찍은 투데이쇼 인스타스토리가



익스텐디드 컷 (2018) / 스크린 밤 00:20 (조진웅, 류준열, 김주혁, 김성령, 박해준) 나같은 사람 없냐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팝가수 저스틴 비버(26)가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 관람을 인증했다. 저스틴 비버는 20일(현지 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특별한 멘트 없이 하나의 사진을 올렸다. '기생충'을 관람하던 중 영화의 한 장면을 직접 촬영한 사진이다. 해당 장면은 극중 기우(최우식)가



Columbia Records 트위터 RADIO DISNEY 트위터 billboard 트위터 Soompi 트위터 iHeartRadio



상상을 해봅니다 ^^ 여기까지 작년에 예상했는데... 추가하면 박희순 능력이 대폭 강화되고 새로운 목적에 의해 다미를 돕는 반전의 인물로 바뀔지도 모르겠네요 뭐 물론 필모에 물괴 같은 망작도 있긴 한데 세계적으로 가장 흥행한 축인 한국 영화들(기생충, 부산행)에 다 나오네ㅋㅋ 대단 나같은 사람 없냐 아이유 뮤비 출연한 남배들 중에 김수현 장기용 제외하곤 같이 작품한 적은 없는 것 같은데 배우들 라인업도 좋고 해서... 이현우 박정민 최우식이랑 각잡고 연기하는 거



발매 인사 영상 멜론- 방탄소년단이 소개하는 앨범 [MAP OF THE SOUL : 7 KOOLKID 트위터 KOOLKID 인스타그램 & 인스타스토리 김희수작가님 인스타그램 No way jose 트위터 Julz West 트위터



탄생을 예고한다. '사냥의 시간'은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혼자서 겁나 튀네요 ㅋㅋ 벌써 너무 떨려ㅜㅠㅠㅠ 뭔가 나는 달아올랐는데 내년 2월쯤 크랭크인 할 것 같고 빨라야 하반기 개봉이니 앓다 죽을 것 같아. 가상세계 컨드롤러 최우식. 정유미가 의뢰인 배수지. 40대 남배 가상 세계 설정해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