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런지 모르겠는데 2~3분 사이에 5명이면 나중에 물량이 있을지 없을지 애매한 거 같습니당. 내가 비품(차나 커피)주문 담당인데 너무 잘먹어서 못사겠다 오만원어치사도 이삼주에 한번은 주문해야할만큼 많이먹고 간식있으니깐 다른팀원+사장님이 더 오래 있다가네 내가 몇주전에 정비 예약을 해놔서 아침에 양산에서 광주로 점슴은 햄벅하나 묵고 1시 예약이라 좀 일찍와서 크피 한잔 마시고 두시까지 기다렸더니 3시부터 정비 한다카네여 .. 그래서 아직까지 ㄱㅣ다립니당





죄송하다는 말도 없이 소비자탓... 잘못된게 없다. 원칙이 같은가격으로 배송이다. 원래 대체 상품은 다른업체 제품으론 안된다(???그동안 보내온 대체 상품은 먼데..?) 고객센터... 조금.화나네요 전화 통화할때는 욕설이나 폭언은 법적 조치 어쩌구 저쩌구 통화가 녹음됩니다~~ 라고 나오는데 정작 상담원들은 자기가 잘못설명하고 고객탓으로 돌려서 블랙컨슈머



만들어도 컴플레인 넣을수 있는 창구조차 없네요 고객센터 진상들 많고 상담원들 고생하는건 알겠는데 상담원 갑질을 역으로 당하니...좀 그렇네요. (방금 다른분께서 연락주셔서 상황설명도 하고 억울한점도 말씀드리고 하니까 조금 풀리는데....온라인몰 한번 이용하는게 이렇게 힘들어서...ㅜ) 최근 장애인구역 대는인간인데 암만바도멀쩡 그래서 블박으로 주차하구 포맷후 길게PARK모드촬영 불법주차 2번잡앗네요 오늘은혼자 타고다가네요 할아버지나누구로공동명의해놓구





... 정치글이 자꾸 올라오길래 뻘글 써봅니다유 ㅠㅠ 우선 지금 부타이 하고 5월부터 1일날 프린세스 편 개봉하고 (그럼 4월에 방센 돌아야 하고) 초여름에 마더 개봉하고 보이즈앤걸즈 히토리 부타이 하고 여기까지가 피셜이고 7월에 드래곤사쿠라2 우와사 있고 이거 끝나는대로 매스커레이드 촬영한다는 우와사 벌써 이렇게 하면 한해 다가네





마음껏주차하며다닌거네요 여직껏 날씨 좋은 토요일도 다가네요. 연락오는 이도 연락해볼 이도 없고.. ㅜㅜ 흑흑 내일 ㅈ녁부터 월요일 오전까지 비소식있는데 세차를 할지 말지 고민입니다. 어떻게할까요? 빕스 들어가서 쿠폰 보여주고 물건 받는 2~3분 사이에 5명이 왔다갑니다. 투명 비닐에 들어있는 폭립 하나씩 들고요 ㅋㅋ 처음에 쿠폰 딱 보여주니까 직원이 하는 말이 몇 개 교환하시냐고... 아예 계산대 뒤에 폭립 하나씩 넣어논 비닐 세팅해놨더라고요. 점심 시간이라 사람이 몰려서

오글거림 짧고 굵게 놀다가네 여기도 안 들어와짐ㅋㅋ 안녕~~~ 진짜 너무 귀엽다🤦‍♀️ 길가다가 블랙핑크 걸려져 있길래 봤더니... 일정이.... 일본 3대 돔투어도 같이하는데 오우... 여기저기 다가네요....... 전 내일 등산하러 가야해서.. 이만 자러 가볼게유~ 횽들 낼 뵈유 오늘 보배에서 잼나게 놀다가네유~ 내일 늦은 저녁 시간 때에 뵈유~ 우선 지금 부타이 하고 5월부터 1일날 프린세스 편 개봉하고 (그럼 4월에 방센 돌아야 하고)

귀여워하다가 하루 다가네 블랙핑크 월드투어 일정이 ㄷㄷ ㄷ 하네요 전 내일 등산하러 가야해서.. 이만 자러 가볼게유~ 횽들 낼 뵈유 마사미 올해 우와사 포함 일 잡혀있는게 우리 투어일정 성록이 말 듣고 쉬다가네 북미남미 다가네 진짜 그래도 오늘도 와줬어 ㅠㅠ 이마트몰에서 11/2 행사때 1+1제품으로 양파,스위티오 바나나를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양파는->품절처리 스위티오 바나나는->일반바나나로 대체 배송 그런데 품절 처리 됐다는 스위티오 바나나는 행사전 가격으로 판매중이었고, 양파도 구성은 다르지만 판매중이더군요. [이마트몰 쓱배송(마트에서 직접배송)으로 검색->실제 주문도 가능. (결제전까지

확임함)] 대체상품 된다고 모바일에 떠서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 -ssg고객센터 대응- 1.가격이 같은 상품으로 대체해주는게 원칙이라 문제 없다. 2.이마트몰에 검색해서 뜬다는거 우리는 안뜬다 다 품절처리 됐다. ->상급자분 통화요청 3.상급자하고 통화해도 같은내용이다. 해줄수 있는게 없다. ->뭐가 문제냐 원칙대로 한건데 우린 잘못한거 없다(는뉘�擔볜� 10분정도

잔소리 들음)-_-;; -고객센터 팀장 반응- 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 1.스위티오 바나나 품절된거 맞다->(그럼 이마트몰pc랑

나 덬 미샤 글로우밤이랑 글로우선베이스를 사고 싶었는데 글로우선베이스 품절... 그냥 미샤 글로우밤만 살까 아니면 글로우밤+미스트 세트를 살까 글로우밤은 10080원 세트는 23100원이야 ㅋㅋㅋㅋ 다가네 앞모습은 별로인지... 얼굴탓인가 ㅋㅋ 미용실 가격이 후덜덜하지만 잘하는것 같아 가봤는데.... 미용사 손길이 엄청 거치네요...팍팍팍 그냥 자르는 느낌에 ...그런데...집에와서 보니 뒷모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