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조된 프로젝트 덴마의 목적이지 그때 아그네스의 수하 1명이 '프로젝트 콰이'의 임상실험이 완료되었다며 보고자료를 올린다. '프로젝트 콰이로 명명된 이 실험체는 종단에서 수십년에 거친 연구끝에 완성한 우주 최초의 퀑안드로이드 로써 저희 종단의 실버퀵 택배기사들 주변에서 베샤카바이러스가 발현하면 자동적으로 반경 500미터 내의 우주역병 발발자들에게 작용하는 치유형 퀑바이러스를 발산합니다.' '특히 그동안



구가 중이다. ‘무한도전’ 종영 후 잠시 주춤하는 듯했으나 ‘놀면 뭐하니’로 여전히 건재한 인기를 과시해 대상 후보로 손색이 없다. 2016년 이후 3년 만에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탈환할지 주목된다. 유재석 외에도 전현무, 김구라, 이영자 등과 함께 대상 트로피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2017년 대상 수상자이기도 한 전현무는 ‘전지적 참견 시점’, '선을 넘는 녀석들'의 MC로 안정적인 진행을 자랑한다. 김구라 역시 올해에도 ‘복면가왕’,





진지했다가 웃겼다가 슬펐다가 빵빵 터졌다가. 남자 주인공도 멋있었다가 귀여웠다가 지질했다가. 처음 2회 차 대본을 받고 읽는데 훅훅 넘어갈 만큼 재미있어서 했어요.” 화이트 모피 코트는 롱샴(Longchamp). 문근영은 1999년에 70분 단편영화 로 데뷔한 뒤 미성년일 때는 어머니와 할머니의 조언으로 작품을 선택했다. 스스로 선택하게 됐을 때 문근영은 “작품마다 그때의 내 상태가 영향을 끼쳤다”고 말한다. “제가



최고 시청률 돌파 (ft. 시청률요정 이진혁) 기사기준은 5.3% 선을 넘는 녀석들 하드캐리ㅇㅇ 본방 보기엔 좀 시간이 힘들어서 따로 보는데 독립군편 눈물 줄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본 개새끼들 ㅠㅠㅠㅠㅠㅠ 계속계속 시즌제 했으면 좋겠어 엠비씨 이 프로 없애지마 ㅠㅜ [2019 MBC 연예대상] 노홍철 최우수상 "5년 전 죽을





아는 녀석이 너밖에 없잖아.. 휴..됐어 다 귀찮아 그냥 확 죽어버릴까 셀 뒤에서 덴마를 살포시 안으면서 '약한소리 하면 못써 제이' 덴마 화들짝 놀라며 얼굴이 빨개진채 덴마: 야 뭔짓이야?! 셀 이게 미쳤나 그리고 제이라니 그게 누구야? 셀: 앗..제가 그런말을 했나요? 제이가 누구지..헤헤 아무튼 주인님 아니 덴마님 저는 누가 날 만들었건간에 지금 이 따사로운 햇살이 너무 행복해요 지금



아그네스의 두개골속 양자 공진기가 작동되면서 아그네스 안대속의 조슈아의 눈이 번쩍이며 빛을 발한다 덴마의 두 눈이 서서히 푸른 빛을 발하며 조슈아의 눈으로 변화 -과거회상 아론의 메세지가 녹화된 영상을 보고있는 덴마 아론: 꼬마 네녀석이 이 영상을 보고있다면 아마도 무사히 공진기가 네게 전달됐다는 의미겠지 이미 깨닫게 되었다시피..자네는 인간이 아니야. 신의 육체로 빚어진 존재..그래서 온 우주에서 오직 너만이 해낼 수 있는 일이 있지. 그 사악한 마녀가





MBC 선을 넘는 녀석들 - 리턴즈 팀 사진 출처 - 작가들 인스타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대상에서 설민석 상받은거 보고 선녀들 시청률 찾아봤더니 거의 절반 가까이 떨어짐ㅠㅠㅠㅠ 선을 넘는 녀석들 방송 진짜 좋아서 난 꼭 VOD 챙겨보거든 근데 이거 본방을 못봐서 청률이 이렇게 떨어진줄 몰랐어ㅠㅠ 미우새만 있었을때는 그래도 어느정도 선방한거 같은데 슈돌까지 오니까 힘든듯 진짜 꾸준히 계속 해줬으면 하는 프로그램이라 청률때문에 사라진다면 너무 아쉬울꺼 같아ㅠㅠㅠㅠ 시간대 바꿔서 오래오래 했으면 좋겠다





숨기고있는 성물의 힘과 네 능력으로 우주를 구하게 될 때가 올거야 판타레이 데바림.. -다시 현재 덴마:(이런게 이른바 '신이 바라보는 풍경 이라는거군..' 8우주의 모든 것 심지어 과거와 현재 미래까지도 손에 잡힐듯 느껴져 좋아 이거라면) 아그네스: 아..안돼 무슨짓을 하려는거냐! 덴마: 네녀석들이 우주전체에 흩뿌려놓은 바이러스를 치환시키는 중이야.볼만한 풍경이지? 덴마의 양손에서 번쩍이는 빛이 발광하며 치환이 이루어지고 있다 손끝에서



지로: 뭐..안될건 없지만 갑자기 왜요? 무슨 목적인데요 롯: 뻔한걸 왜 물어? 이 우주를 구하는 일이라고. 4화 허겁지겁 �i기고 있는 퀑 스카우터 '젠장 어떻게 된거지? 그 괴물 대체 뭐야? 과거회상 고산: 그래 이친구가 바로 그 대단한 친구로군 퀑스카우터: 네 공작님 최근 20년간 화력증강 위주의 퀑능력 강화 열풍때문에 20년전만 해도 흔한편이었던





[img= ] ● 기호 1번 유재석 - 대세된 유산슬, 무궁무진 변신 매년 대상 후보에서 빠지지 않는다. 올해에는 특히 ‘변신’에 힘을 기울였다. 무대는 MBC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으로 드럼과 트로트에 도전했다. 데뷔 28년 만에 ‘신인’의 명찰을 새로 달았다. 반짝이 의상을 입고 노래 ‘합정역 5번 출구’를 구성지게 불러 중장년층 시선까지 사로잡았다. 이제 트로트 가수 활동명인 ‘유산슬’로 더 자주 불린다. 동시에 길거리에서 시민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