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입 - 배대지도 없고 모르겠다 싶으면 국내 판매처인 생원 or 중화서국에서 구입 =========================================================== 각종 드립) * 신입직원 짜르지 마세요 - 5월에 스케줄표가 엄청나게 자세히 올라옴 (광고 후시녹음 일정까지 다 나옴) -> 몇분후에 갑자기 삭제 -> 스케줄 반 이상이 지워져 올라옴 -> 직원이 사장님 수첩 훔쳐서 스케줄표 만들었다가 걸렸나봐 -> 그 직원 짤리면 어떡해? -> 갑자기 6월부터 공작실 짤 퀄리티 떨어짐 -> 진짜 짤렸나봐 ->





브라이언트의 마지막이 된 트윗 다들 설에 가족들 분위기 어땠나요? 전 정치 얘기하며 대판 싸웠네요 코비 브라이언트 인기는 조던 다음 마이클 조던이 코비 브라이언트의 죽음에 대해 발표한 성명.jpg 오늘 헬기사고로 사망한 코비 브라이언트 토트넘 구장 방문했었을때.... 나이키, 코비브라이언트 관련 상품 판매중지 결정





3위에 올라서 코비 브라이언트가 축하해주는 글이었음 RIP... 모여서 식사를 하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코비 브라이언트의 죽음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그러자 한 분이 죽으라는 놈들은 안 죽고 엉뚱한 사람이 죽는다고 하셨고 누가 죽어야 하냐는 말에 김정은과 트럼프가 죽어야 한다고 하시니까 다른 분이 트럼프가 왜 죽어야 하냐며 문재인이가 죽어야





올림 - 이걸 우리는 등륜픽이라고 부름 등륜감성 - 짠내 + 순애보 감성 등심 - 등륜의 중국 팬들을 등심이라 부름 - 등불의 심지라는 뜻 따쉰형아 - 중국배우 위대훈 형아 - 밀실대도탈에 같이 출연, 원래 친분 있는 사이라고 함 - 따쉰형아 팔 한쪽 등륜이 전세냄 ㄹ 레몬, 레몬즙 - 중국 인터넷 용어로 새콤한 맛의 레몬을 마음이 쓰라리다로 표현 - 질투심을 나타내기도 함 룬거 - 오빠를 부르는 애칭 - 등륜의 륜( 伦) + 형이나 오빠를 나타내는 ( 哥)가 합쳐진





농구선수 콜레라시대의 사랑 - 가브리엘 가르시아 마르케스의 소설로 등륜의 추천도서 - 현재 민음사에 번역본으로 출판돼 있음 ㅌ 털바지 - 이것도 설명해야해? 특공황비 초교전 - 2016년 촬영, 2017년에 방영한 드라마 - 극 중반부 35회~48회에 등장 - 흔치 않은 성우 더빙 드라마 ㅍ 파파거나아 - 2017년에 망고에서 제작 공개된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딸과 함께 사망. ? ?[파이낸셜뉴스]미국 프로농구(NBA)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41)가 26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에서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목숨을 잃었다.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보안당국은 이번 추락사고는 이날 오전 9시37분쯤 칼라바사스에서 발생했다고 AFP통신·CNN 등이 전했다. 소방 당국 관계자는 "생존자는 없다"며 "사고 당시 헬기에는 9명이 탑승해 있었다. 조종사와 함께 8명의 승객이 탑승했었다"고 밝혔다. 헬기에는 브라이언트와 딸 지안나(13) 등이 탑승하고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 2016년 은퇴한 브라이언트는 5번의 NBA 파이널 우승, 정규시즌 MVP 1회, 파이널 MVP 2회 등 많은



득점 3위 기록을 깬 다음날 이런일이 벌어지네요 정말 사람 사는건 모든 우연의 결과물일 뿐이라는 생각만 드네요 제가 가장 사랑하는 농구선수, 코비브라이언트가 헬리콥터 사고로 하늘나라에 갔습니다. 은퇴경기때 보낼 준비가 되어있었어도 그를 다시 못본다는 생각에 눈물이 났는데, 오늘은 너무 큰 충격이라 눈물도 안납니다. 믿기지가 않네요... 덕분에 20년 행복했어요... 심장이 뛰어 미치겠네요... Rest in Peace KOBE BRYANT (1978~2020) 제가 가장 사랑하는 농구선수, 코비브라이언트가 헬리콥터 사고로 하늘나라에 갔습니다. 은퇴경기때 보낼



선수였던 코비 브라이언트... 안타깝습니다 ㅠㅠ 링크는 굳이 눌러보지 않으셔도 됩니다. 기사 말미에 “브라이언트는 2003년 콜로라도의 한 휴양지에서 19세의 여직원을 송폭행한 혐의로 기소되었지만 본인은 동의하에 한 성접촉이라고 주장했다. 검찰은 나중에 성폭행 고발을 한 상대가 허위사실을 주장한 것을 밝혀냈고, 원고측의 취소요청에 따라서 기소를 취하한 바 있다.” 이렇게 성폭행 무고 당한걸 써놓은 기사니까요. 송폭행이라고 오타낸 건 덤. 사망했다는 기사 내용에 관련



올리라고 닥달ㅋㅋ * 오빠 파파고 돌려보는데 이럴래? - 드립 of 드립임 -> 변방의 더쿠 그중에서도 최변방인데 그냥 우리끼리 드립치며 오빠 보니까 글 쓰고 덕질하라 닥달하는 드립 -> 딱 한번 타이밍 귀신같이 맞은 적 있음 -> 신입덬이 글 썼는데 우리 요즘 떡밥 없다고 오빠가 뭐라도 올려줘야 한다며 파파고 돌리면 빨리 뭐라도 올리라고





코비는 쉴새없이 “굿 디펜스! 렛츠 고! 치어 업!”을 외치는가 하면, 선수들을 일일이 껴안아주는 등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코비는 중등부 선수들과는 직접 1대1 대결을 펼쳤다. 선수들은 “아이 엠 위너!”, “유 루저!”라고 외치면서 손가락을 까딱거리며 도발해 코비를 웃게 했다. 하지만 첫 번째로 등장한 중학 선수는 놀랍게도 코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