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 팀 팬들은 꿀잼이지만요. 올 시즌 가장 치열할거라 예상했던 지구 중 하나인 AFC South의 현재 승리자이며, 아래 기록할 2위팀인 텍산스의 주력 수비수 JJ 왓이 시즌 아웃 된 이상 끝까지 1위를 지킬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하지만 럭이 있었으면 슈퍼볼 우승까지 노렸을 전력인데 좀 아쉽긴 하네요. 2. 휴스턴



문제긴 하지만요.). 올 시즌 수비가 리그 3위입니다. 1, 2위가 무패 팀들이니 빌스가 얼마나 강력한지는 말 안해도 될 정도겠죠. 다만 지난 주 이글스에게 일격을 당하면서 살짝 물음표가 찍힌 상태이긴 합니다. 지구를 먹을 순 없지만 와일드 카드는 아주 유력한 팀이고, 플레이 오프에선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기에 충분히 높은 자리도 기대할 만 합니다. 3. 뉴욕 제츠 혹시 제츠 팬이 있으시면 일단 눈물을 좀





콜츠 시즌 개막 직전 가장 뜨거웠던 팀입니다. 'Suck for Luck'으로 욕을 바가지로 먹으면서(역대 최고의 인재라고 평가됐던 선수를 위해 위 돌핀스 항목에 기록했던 억지 탱킹을 했었습니다.) 데려왔던 전 쿼터백 앤드류 럭이 돌연 은퇴했죠. 콜츠는 남은 연봉중 회수 가능한 사이닝 보너스 등을 통 큰 모양새로 양보하는 등 그가 돌아올 일말의 가능성은





와일드 카드를 노려봐야 하는데 경쟁자인 텍산스에 비해 남은 스케줄이 살짝 더 여유가 있는 편이라 기대해 볼 수도 있겠습니다. 3. LA 차저스 불행히도 램스보다 늦게 LA에 입성해서 인기가 참 없는 차저스입니다. 반지를 제외하면 충분히 명전에 오를만한 쿼터백인 필립 리버스가 점점 말년을 향해 가고 있기도





르브론제임스 2. 야니스 아테토쿤보 3. 스테픈커리 4. 제이슨테이텀 5. 제임스하든 LA가 엄청난 빅마켓이고. 릅이 아직은 죽지 않았네여. 올스타 투표에서도 LA 벤치맴버 카루소가 상위권에 있는거 보니 참 신기하더군요 ㅎㅎ 어떤 팀에서 뛰는지도 선수에게는 정말 중요하네요. 저도 올스타 투표 한 번 해봤는데. 그냥 생각없이 마음 가는 대로 골랐더니 이렇게 나왔네여 ㅋㅋ





르브론 제임스는 LA 레이커스와 4년 동안 1억5400만달러에 계약했다. 연평균 연봉이 3850만달러다. 커쇼보다 더 많다. 한국프로야구(KBO리그)도 연봉이 공개된다. 리그 최고 연봉 선수는 롯데 이대호다. KBO 홈페이지에서 이대호를 검색하면 이대호의 연봉 25억원이 명시돼 있다. 일반 회사에서도 연봉 계약을 한다. 연봉 계약할 때 대개 조건이 붙는다. ‘자신의





in the past. In other words, while they both do refer to somebody's current level of education, I personally think of their past more with not educated than I do with uneducated. Uneducated 교육 못 받은 사람으로 느껴지는 단어 Daryl Morey라는 사람은 Morey was born in Baraboo, Wisconsin. He graduated from Highland High School in Medina, Ohio, before receiving a bachelor's degree in



리그 관계자들을 눈물짓게 만들고 있습니다. 유달리 주전 쿼터백들의 부상이 많은 올 시즌인데, 대부분의 백업들이 굉장히 센세이션한 활약을 하며 재미를 주고 있는 것에 비해 루돌프는 살짝 아쉽습니다. 그렇다고 형편없이 못 하는 것은 아닌데, 딱히 잘 하는 것도 아닌 묘한 상황이죠. 차세대 와이드 리시버 넘버 원투를 다투던 주주 스미스-슈스터도 눈에 띄지 못하는 상황을 보이며 작년은 AB빨이었다(주력 리시버인 AB가 있으니 서브인 주주가 쉽게 리시빙을 받았다는 뜻)는 평가를 듣고 있습니다. 솔직히 큰 반등을 기대하긴 어렵고,





생겼다는 것입니다. 오죽하면 라마 잭슨의 평균 러닝 야드가 6야드가 넘는데, 이걸 극단적으로 말하면 모든 경기 모든 스냅을 잭슨의 러닝으로만 구성하면 경기에 무조건 이긴다는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쿼터백이 ㅋㅋㅋㅋㅋㅋㅋ 무패의 팀 패츠와의 경기가 다음 주에 있습니다. 제 지난 글에 보시면 패츠를 잡을만한 유일한 가능성이 이 팀이라고 써 놨는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지구에도 찐따가 둘, 찐인줄 알았는데 찐따가 하나(맞대결에서 지긴 했지만 성적 차이가 워낙 크네요). 딱히 경쟁상대가 없어서 쉽게 1위를 차지할거라 예상됩니다. 2. 피츠버그



내구성은 역대급이죰. NFL) 시즌 50%가 지난 지금, AFC 16개 팀 리뷰입니다. 오늘자 르브론 제임스 짤방 우리나라 농구인기 없어서 그런지 코비 브라이언트 사고소식에도 사람들이 잘 모르네요... 르브론 제임스, 올타임 득점 3위 뉴발란스의 항소는 기각되었다. 르브론 제임스 유니폼을 불태우는 홍콩시민들 차기 르브론제임스 르브론제임스 nba득점 통산3위 등극 아이스버킷챌린지를 전세계적으로 유행시킨 루게릭 환자 피트 프레이츠가 34세로 별세 [NBA] 레이커스의 새로운 슈퍼 듀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