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 47 펠리 사고 이제 봤는데 이건 제조사 결함아닌가요? 3296 76 0 48 (펌)펠리세이드 시동 꺼짐 재현.gif 6735 61 3 49 오늘자 여친이 왜삐졌는지 모르겠는 디씨인 6633 61 0 50 성전환 수술한 변희수 하사...상황이 안타깝네요 5882 63 1 51 팰리 사건의 본질 8189 49 47 52 세금을 너무 많이 뜯어갑니다. 5454 59 1 53 이시영 인스타그램 근황.jpg 13120 25 4 54 제조사가 장사하기 정말 편한





제가 어떻게 하길 원하십니까” 1979년 10월 26일, 중앙정보부장 김규평(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을 암살한다. 이 사건의 40일전, 미국에서는 전 중앙정보부장 박용각(곽도원)이 청문회를 통해 전 세계에 정권의 실체를 고발하며 파란을 일으킨다. 그를 막기 위해 중앙정보부장 김규평과 경호실장 곽상천(이희준)이 나서고, 대통령 주변에는 충성 세력과 반대 세력들이 뒤섞이기 시작하는데… 흔들린 충성, 그 날의 총성 ----- 동명 논픽션 베스트셀러를 원작



이벤트 메가박스 오리지널 '대국적' 티켓.jpg [노스포] 남산의 부장들, 보고왔어요. 영화 남산의 부장들이 불편한 이유.jpg '남산의 부장들'을 보기 위해 알아야 하는 6가지 역사 사실들 남산의 부장들... 5~6백만 예상합니다. 자주볼거같은 남산의 부장들 움짤.gif 남산의 부장들 보러왔네요 남산의 부장들 박정희 환상 깨부시는 영화라는데 생각보다는 약함 남산의부장들 후속편 . jyp 이병헌 "'기생충' 위해 이번 오스카상 투표 꼭 할 것" 마약왕 . 남산의 부장들 비슷하네요 남산의 부장들 평점근황...jpg [신년특집] 전문가 20인 선정…2020 최고 기대되는 영화는



퍼옴 남산의 부장들, 내부자들 평론가 별점 비교.JP9 혹시 여기 남산의 부장들 본 사람들 있냐~~~~~~~~~~ 남산의 부장들 재미있군여 (약약스포) 남산의 부장들 무미건조한게 난 그게 매력이었음 오늘 동시개봉한 한국영화 세편.jpg 메가박스 오리지날 티켓 - 남산의 부장들.jpg 남산의 부장들 뒷심이 어느정도 붙을지 모르겠네요 남산의 부장들 메가박스 22일부터 열렸는데 라디오레 출연한 남산의 부장들 (소감) 남산의 부장들 보고 왔습니다 영화 '남산의 부장들' 인터네셔널 예고편.youtube 원래 최근에 영화 4개 예매해놨었는데 벌써 2개 취소함ㅋㅋ 남산의부장들 노스포 후기 후방) 남산의 부장들 = '그 때





개성만점 고졸 말단사원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살인사건 용의자로 몰린 엄마, 그를 변호하게 된 딸의 이야기인 신혜선 배종옥의 '결백'(감독 박상현), 박소담이 특송 드라이버가 된 범죄액션물 '특송'(감독 박대민), 신민아가 다이빙 선수로 분한 '디바'(감독 조슬예) 등도 올해 개봉을 준비한다. 김서형 주연의 '여고괴담 리부트:모교'(감독 이미영), 배우 조은지의 장편영화 연출 데뷔작 '입술은





여성 서사의 흐름은 2020년에도 이어질 전망이다. 유서 한 장만 남긴채 절벽 끝으로 사라진 소녀를 추적하는 형사 이야기 '내가 죽던 날'(감독 박지완)은 김혜수를 필두로 이정은, 김선영 등이 뭉쳤다. 박신혜 전종서가 투톱으로 나선 '콜'(감독 이충현)은 시간을 넘어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된 두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강렬한 장르물이다. 하늘에서 3일의 휴가를 받은 엄마가 딸의 주변을 맴돌며 벌어지는 이야기 '휴가'(감독 육상효)는 신민아 김해숙이 주연을 맡았다.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뭉친 '삽진그룹 영어토익반'(감독 이종필)은 영어강좌를 같이 듣던





없지만 ㅋㅋ 이성민이 연기로 대강 어떤 인물인지 잘 표현해줌 ㅇㅇ 이병헌 원톱 영화야 . 안 나오는 씬이 거의 없음. 그만큼 장악력 좋음. 다른 배우들도 연기 다 좋더라. ㅋㅋㅋㅋ 이성민은 외형이 안 닮았는데 닮아 보인거 보면 대단한거 같앜ㅋㅋㅋ 여자 배우 한 명 나오는데 이분도 연기 좋으심. 고고하기도 하고 그 시대 표준어 찰떡. 개그코드 없고 정적인데 은유적으로





그럴 필요는 없다. 다만 지금의 결과물처럼 내놓을 것이라면 아예 박통이라는 인물 자체를 배제하는 것이 낫지 않았을까 생각해본다. 현재의 결과물에서는 박통이 엄연한 '등장인물'로 등장한다. 그러나 그가 등장인물이 아닌 부장들 사이의 대상이나 도구가 됐다면 영화는 더 안전한 길을 갈 수 있다. 임상수 감독의 '그 때 그 사람들'과 비교해보자. 이 영화는 박통뿐 아니라 사건 전체에 대해 냉소적으로 바라보고 있다. 허허실실대며 비아냥대듯 사건을 바라보는 이 태도는 실제 사건과 관객 사이에 거리감을 준다. 이 거리감으로



. 전반부엔 첩보물처럼 몰락한 이인자를 누가 먼저 사냥하느냐에 촛점이 맞춰져 있다면 후반엔 본격적으로 분노 모멸 스택쌓아서 마지막에 빵 터트리는 쾌감이 대단해 그러면서 대국적 결단을 내리는 이유는 관객들 생각하는 대로 결론을 내도록 여운을 둔게 좋았음 영화보기 전에 남한산성같다는 얘기를 듣고 갔는데 그보다는



독살당하는 줄 알았다고 함 2차 찍으면 그 장면 자세히 봐야겠어 ㅋㅋㅋ 평가가 무지 좋네요. 특히 이병헌, 이성민 연기는 격찬이 많네요. 봐야겠네요 오늘 개봉한다길래 퇴근과 동시에 보고왔습니드. 역시나 대배우들의 연기들이 끝내주네요. 그때그사람들의 장면들과 오버랩 되어서 비교하면서 재밌게 봤습니다. 남산에 돈까스나 먹으러가자 에서 빵터졌습니다. 남산 돈까스 별맛 없기로 유명하다던데 ㅎㅎ 근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