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라서 재밌음 곽윤기가 왜 반대했을지 존나 이해감 으휴 곽윤기....... 곽윤기 "강남, 뺀질하게 생겨 이상화와 만나지 않길 바랐다"[결정적장면] 뉴스엔 원문 기사전송 2019-10-22 06:04 확대 사진 보기 확대 사진 보기 [뉴스엔 한정원 기자] 곽윤기가 이상화 강남의 만남을 꺼려한 이유를 밝혔다. 10월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는 강남이 뺀질뺀질 하게 생겨 이상화와 만나지 않길 바랐다고 고백했다. 이상화는 "강남을 만나기 전에 내 절친은 곽윤기였다"고 전했다. 이에 강남은 "곽윤기가 우리 사이를 별로 안





이상화가 89 빠른년생이군요ㅋ 다른 종목 다 그런건지 모름 ㅇㅇ 곽윤기는 본인 경험을 이야기하는거기 때문에 일단 쇼트트랙은 그렇다는 얘기임 ㅇㅇ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오는 11월 17일(일) 밤10시 EBS 라디오 ‘정세운의 경청’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에 곽윤기가 출연한다. 2010년 밴쿠버 동계 올림픽에서 남자 5000m 계주 은메달을 획득하며 이름을 알린 곽윤기는 이후 세계선수권과 올림픽 출전은 물론 각종 방송에서도 활약하며 꾸준히 사랑받는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다. 또한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엉너눈 조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 보던 해설보다 더 세세한



좋아했다. 우리 사귀는 거 별로 안 좋아했다. 안 밀어줬다"고 폭로했다. 강남은 "곽윤기가 이상화한테 '연예인은 좀 아닌 것 같다'고 했다더라. 우리 서로 호감 갖고 있었는데 왜 그랬냐. 나한테는 '이상화는 까다롭다'고 했다"고 버럭 했다. 이를 듣던 이상화는 곽윤기에게 "너 나 좋아했냐"고 물음을 던졌고 강남도 "그 이야기 있었다"고 공감했다. 곽윤기는 "그



200cm와 205cm 사이 160cm 전설의 엉덩이짤 재연한 정세운 곽윤기 ㅇㅎㅊ곽윤기 그때가 진짜 오졌지 성시백 섹시백 해가지고? 곽윤기가 이상화보다 나이 많은줄 알았는데 국가대표 선수들은 경기갈때 비지니스 좌석을 타고 가나요?.jpg 곽윤기X정세운 정글형제 다시 뭉친다 곽윤기가 직접 최민정 4등->1등으로 추월한 500m 경기 제대로 리뷰 해줌.ytb 아 강남이랑 이상화랑 곽윤기 만난거 보는데 강남 진심 애샛기같다 아 마자 곽윤기도 ㄹㅇ 인소이름 곽윤기



"강남, 뺀질하게 생겨 이상화와 만나지 않길 바랐다" 김요한이랑 이승준 그리고 곽윤기 난 그래도 윤기가 좋다 팬아저로 유명한 이 짤을 정세운이 디제이로 활약 중인 ebs 라디오 경청에서 재연함ㅋㅋㅋㅋㅋ 엉덩이 주인 곽윤기와 엉덩이 주인덕분에 '정세운 엉덩이'가 연관검색어에 오른 정세운의 투샷 ㅇㅋㅋㅋㅋㅋ 누나라고 하길래 찾아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