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참여한 웹툰 ‘달빛조각사’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이승철 특유의 보이스가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는 가운데 박보검의 미소 짓는 모습이 설렘을 안긴다. 또한 고윤정에게 목걸이를 걸어 주는 박보검의 모습과 슬픈 표정을 한 고윤정의 얼굴이 교차되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20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I will give you all (내가 많이 사랑해요) (달빛조각사 웹툰 OST Part.1) 웹툰 달빛조각사 OST Part.1 이승철 - 내가 많이 사랑해요 (TEASER) 박보검x이승철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비 티저 이승철X박보검, 웹툰 ‘달빛조각사’ OST 뮤비로 만났다(공식)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카카오페이지 웹툰 달빛조각사 ost 티저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이승철과 배우 박보검이 카카오페이지의 웹툰 OST로 만났다. 카카오페이지는 1월 15일 공식 SNS를 통해 이승철, 박보검, 배우 고윤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