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터리가 넘 조루라는거 빼곤 반들반들 잘 닦이네여 물걸레청소기 사려고 하는데 에브리봇 엣지로 굳어졌거든요.. 그런데 쇼파 아래 높이가 안맞아요.. 쇼파는 딱 13cm 에브리봇은 13.6cm 침대 아래는 잘 들어갈 수 있겠고요. 로보킹 사용해보니 쇼파아래, 침대밑 같은곳 청소 해줘서 제일 고마운 것 같더라고요. 오십견으로 양쪽 어깨가 너무 아파 밀대걸레 숙이고 닦는게 일이에요 .. 700모델은 높이는 11cm



해서 그 만족들이 어느정도인지가 궁금해요. 그렇다고 제가 깔끔하고 그런편은 아닙니다. 그냥 기계가 해주니 그정도면 괜찮다 싶은건가요? 아니면 저의 희망 만족도가 높은건가요? 만족하시나요? 일단 로봇 물걸레청소기는 있긴한데 광고보니 흡입이랑 걸레까지 같이되는데 보기엔 엄청깨끗해보여서요.. 코드제로 살까 아쿠아청소기살까 너무 고민입니다. 제가 대형평수 살고 있는데 로봇청소기랑 물걸레청소기 써서 바닥은 별로 힘들지는 않은데 욕실이랑 손걸레 해야하는 부분들이 크니 좀 힘들더라구요 평수를 줄여서 이사하려고 집을 보러다녔는데 전세난이 겹쳐서 집구하기도

부자가 됐네요 ㅋㅋ 흡입력은 3단계인데 2단계까진 소리가 들어줄만하고 3단계부턴 소리가 꽤 큽니다. 다만 뭐랄까 모터 소리가 좀 싸구려틱합니다. 디자인은 전혀 싸구려스럽지 않은데 소리는 좀 방정맞다고 해야할까요....소리톤이 높아서 그렇게 느끼는건 아니구요. 블랙엔데커도 소리는 하이톤이고 더 시끄러운데 소리 자체는 그냥 모터소리다라는 느낌인데 샤오미는 소리가 좀 모터소리라기 보단 좀 싸구려 프로펠러 돌아가는 소리? 뭐라 비슷한 표현을 하기 쉽지 않네요. 가물가물 떠오르는게 있긴한데 생각이 안나서... 암튼 소리가 좀

유선청소기보단 못하지만 이정도면 메인으로 쓸만하다 싶습니다. 오염도 심한 매장같은데서 쓰기엔 좀 부족할듯하지만 가정집에선 충분하다 싶네요. 청소후 먼지 버릴땐 하단 빨간버튼 눌러서 버리는데 이게 좀 단점입니다. 버튼 누르는 위치가 손잡이랑 180도 방향이라 자세가 좀 어정쩡하게 나오고 뚜껑 열리는것도 잘 안열리다 힘을 더 많이 줘야 갑자기 철컥 열리는터라 본체 무게도 있다보니 먼지통 방향이 틀어져서 먼지가 원하는 위치랑 다른곳에 쏟아질 우려가 있더군요. 소음이야 뭐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를수 있고 그리 많이 거슬리진 않는데 이 먼지통은

차이, 큰 차이가 뭔지 궁금해!! 집에 강아지 키워서 바우젠전해수기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물걸레 청소기도 요즘에 필요해가지구 보다보니 이런게 있던데, 상품평은 나쁘지 않던데 혹시 여기 사용하고 계신분들 있나요? 소금넣어서 하는거다보니 금방 부식이나 망가지지 않을까 걱정되서.. 물걸레치곤 금액도 있는편이궁.. 애완동물키우시는분들은 어떤 물걸레 청소기 쓰시나욤 물걸레청소기를 여태 사본적이

청소때문에 고민입니다. 청소 업체 부를만큼의 상태는 아닌것같고 직접 하는게 나을것 같은데요. (계단은 4층 규모) 오토비스 등 무선물걸레청소기로 계단 걸레질 하는거 괜찮은지요? 무선물걸레청소기 중에 성능 좋은 제품이나 계단청소에 좋은 밀대걸레 있으면 알려주세요. 무선인데요 전기로 충전해도 작동이 너무 느려 거실하나 닦는데 밀고 당기는게 너무 힘들어요 같은 제품 쓰시는분들중 이런경우 어떻게 하나요? 사실 요즘같이 스마트도아니고 예전에 한 2년쓴듯? 단후이 초기제품쓰는데 자영업해서 집에서 작업하면 먼지가

쉽지 않고 짐이 창고나 붙박이에 다 들어가지 않으면 오히려 청소가 힘들겠다 싶더라구요 짐을 줄여서 이사 갈 예정이긴 한데 짐 줄이는것도 쉽지는 않네요 혹시 대형 평수 사시면서 가사도우미분들 도움 받지 않고 혼자 청소하시는 분들 어떻게 청소하시면서 사세요? 19키로 드럼세탁기와 가스건조기 구입했어요 남편이 설치받아서 아직 실물영접을 못했네요 빨리 퇴근해서 세탁하고 싶네요

이런거는 한 15만원정도는 하자나? 근데 그 밀대는 한 2만원정도? 친구가 뭐 이것저것 다 써보고 비교해본건 아니고 그냥 어쩌다 이걸 쓰게되서 걍 만족하고 쓰는건데, 이렇게 가격 차이가 많이 나는데 사람들이 비싼 물걸레청소기를 사는건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고.. 근데 또 뭐가 글케 다르지..?? 이걸로도(2만원짜리) 잘 될거같은데 싶고..?ㅋㅋㅋㅋ 근본적인

드네요 이거 원래 이런건가요?? 2년된 물걸레청소기 목이 부러져버렸네요 추천부탁드려요 물걸레청소기를 여태 사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는데 보니까 휴스톰꺼가 유명하더라고 뭐 엘지꺼도 있고.. 등등 그래서 조만간 물걸레청소기를 하나 사야지 하고 생각하고있었는데 아는친구가 뭘 알려준거야 이름은 파워슬라이드 밀대 어쩌고인데 걸레가 달려있는 밀대더라고 근데 가격차이가.. 휴스톰

요즘 가전들 참 좋은거같아요 식기세척기 물걸레청소기 들이고 매일매일 행복한데 빨래건조기는 또 얼마나 나를 기쁘게 해주려나 매우 몹시 설레네요 ㅋㅋ 부끄럽지만 청소를 잘 하지 않아요. 물걸레질은 주 1-2회 정도 밀대로 하고요 캐치맙 쓰는데 이게 힘만 많이 들고 바닥이 깨끗이 닦이는 느낌이 안 들어서 다른 밀대 살까 찾아보다가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질렀어요. 10만원대예요 로봇은 저희집에 안 맞는 제품이고요 청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