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캐스팅 미정) 한번 다녀왔습니다 (오나귀,굿와이프 양희승 작가 차기작)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로, 이혼으로 시작해 결국 사랑과 가족애로 뭉치는 송가네 식구들과 사람 사는 냄새 풍기는 시장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 천호진x차화연x이정은 x이민정x오윤아x이상엽x이상이 =검토중 SBS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좋은 어른을 만났다면 내 인생은 달라졌을까." 경계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 김서형x류덕환 굿 캐스팅 국정원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는 아줌마들이 우연히 요원으로 차출돼 현장으로 위장 잠입하며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





공식석상으로는 처음, 골든디스크에 얼굴을 비춘다. 드라마 촬영으로 한창 바쁘지만 기꺼이 시간을 내줬다. ‘집사부일체’ 원년 멤버 이상윤과 새롭게 합류한 신성록도 나란히 발걸음, 두 사람의 멋진 슈트핏도 기대된다. 예능 블루칩 김선호도 온다. 연극 ‘메모리 인 드림’ 공연을 끝내고 곧바로 고척돔으로 향해 K팝 아티스트들과 시간을 즐긴다. 여배우들의 드레스 맵시도 눈여겨 볼 만하다. 할리우드 진출을 앞둔 한예리와 김은숙 작가의 신작 ‘더 킹’ 주연으로





올랐다. 특히 tvN 타깃인 2049 시청률은 평균 2.3%, 최고 2.9%를 기록하며 월화극 1위를 기록한 가운데 '유령을 잡아라' 방송 전후로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도 랭크됐다. 첫 방송에선 유령(문근영)과 고지석(김선호)의 하드캐리 열연이 돋보인 가운데 지하철 경찰대 상극콤비로 만난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짧지만 강력한 임팩트를 남기며 앞으로의 단짠케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기사전문 존나 설레 여기서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1박에서 잘했구나 예상했음ㅋㅋㅋㅋ 웃을 때 입매





‘1박2일’)는 첫 회부터 1부 12.5%, 2부 15.7%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을 기록하며 일요일 예능 전체 1위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오프닝 장소로 하나둘씩 모이고 있던 멤버들을 맞이한 첫 번째 ‘1박 2일’의 조건은 바로 자생력이었다. 매니저도 없이 혼자 여의도 KBS를 찾아가야 하는 상황에 놓이자 멤버들은 말을 잇지 못하며 황당함만 표출했다. 특히 연정훈은





후 제작 및 방송이 중단됐다. 멤버 정준영이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특수 준강간) 등의 혐의로 파문이 일었고, 제작진은 즉각 정준영을 퇴출했다. 이후 논란이 쉽게 사태의 심각성을 고려한 KBS는 프로그램 제작 및 방송 중단을 결정했다. 이 가운데 멤버 차태현, 김준호가 내기 골프





이야기에 작가의 상상력이 덧입혀진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캐스팅 미정) JTBC드라마 이태원클라쓰 (원작자 직접 지필)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박서준x김다미 부부의 세계 (영드 닥터포스트



했더니 백낭 나왔었지? 오늘 일박 첫방이야? 김선호보고싶었는데 '유령을 잡아라' 김선호, 오대환과 살벌한 대치..카리스마 폭발 지금 1,2화 다보고 왔는데 이거 존나 재밌네 나 요즘 강다니엘 이재욱 김선호 조아 ‘1박2일4’ 측 “12월 8일 오후 6시 30분 편성 확정”(공식) 17년에 김선호가 엠사 신인상 우수상 같이받았지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소녀] EP.1- 첫사랑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다 (김선호, 문가영) 난 초면인데 다른덕들은 이미 알고있었고 배우 본인은 연기잘해서 처음보고 놀랐던 배우 정우성 김남길 팽수 김태희 장혁 한예슬





담긴 본 장면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유령을 잡아라'는 첫차부터 막차까지, 시민들의 친숙한 이동 수단 지하철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상극콤비 밀착수사기. 오늘(22일) 밤 9시 30분 '유령을 잡아라' 2회가 방송된다. 김선호 배우 카페를 가입하고 있는 나를 발견함ㅋㅋ 보조개ㅠㅠㅠ 연정훈은 뭐 조용하고 딘딘은 원래부터 까불, 잔머리 좋고 라비는 눈치 보고 있고 문세윤이랑 김종민은 자기능력 발휘 처음부터 하는거 같고 김선호가 허당있는 재밌는 케리턱가 될거 같아요 ㅎ (부산=연합뉴스) 김선호 기자 = 운행 중인 1t 트럭이 갑자기



뭔가 서사 절절한 피땀눈물캐? 그런거 보고싶다 태어날때부터 운명이 정해진거처럼 인생이 억울하고 처연한데 끝까지 굴하지 않는캐라던가 이왕이면 사극이라 피칠갑인거라던가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여주를 만나는데...! 예능뽀시래기라는 별명 찰떡이더라 이름익숙 내돌 나와서 봤었는데 축구잘하기더아 오늘하네^^ 김선호 잘생김ㅠ 존나 힘들어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SEN=연휘선 기자] '신서유기7: 홈커밍'이 2019년 12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에





= 택시요금 문제로 시비가 붙은 남성이 경찰이 출동하자 갑자기 트럭을 몰고 도심을 10㎞가량을 질주하며 달아났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8일 부산 부산진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50분께 부산 부산진구 한 도로에서 목적지에 도착한 택시 손님 A(48) 씨가 요금을 내지 않는다는 택시 기사 신고가 112에 들어왔다. 경찰이 현장에 출동하자 A 씨는 돌연 인근에 있던 자신의 1t 트럭에 타고 달아났다. A 씨는 부산진구 서면에서 연제구 연산동까지 10㎞가량을 신호 위반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