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안정돼서 사고그만치고 잘해줬으면... 강정호. 스포츠동아DB 메이저리그(MLB)에서 재도약을 노리고 있는 강정호(32)가 미국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26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강정호는 현지시간으로 29일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서 재미교포 구모 씨와 결혼한다. 평범한 가정에서 자란 27세 구 씨는 보스턴의 대학원에서



강정호 결혼하는군요.. 오우 강정호 결혼하네요 [단독] 재도약 노리는 강정호, 5살 연하 재미교포 대학원생과 결혼 강정호 결혼한다네요... 야구선수 강정호 결혼하네요 강음주 재미교포하고 결혼하네요 아마 영주권 받아서 미국에서 계속 야구할듯 한국 리턴할까봐 걱정했는데 그럴일이 없겠네요 5살연하 대학원생 재미교포... 그럼 영주권이 나오나 보군요. 제발좀

석사과정을 밟고 있으며, 강정호가 보스턴과 뉴욕 미국 동부 지역에서 경기를 치를 때 종종 야구장을 찾아 응원을 보냈다. 특히 강정호가 힘든 시기를 겪을 때 심리적으로 큰 도움을 주면서 결혼에 이를 정도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야구선수 강정호... 미국에서 결혼한다네요... 피츠버그에서 주전 유격수로 자리잡고

활약할때... 정말 많이 응원했었는데... 음주운전 및 사고로 완전히 추락하고... MLB 적응도 못하더니... 결혼하고 마음이 안정이 되면... 좀 나아지겠죠?? FA인데... 초대 선수로라도 MLB 남아서... 좋은 활약 해줬으면 좋겠네요... 재미교포 여성이라... 그렇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