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르고 다른 스케쥴 잡아놨네요 ㅠㅜ 직장동료 축의금 적정선 여친 가슴 활용법 여자친구 사귀는 법 역대급 노래 나올거같은 여자친구 일본 정규1집 티저 G70 VS 3시리즈 전여친............ 여자친구가 날 버리고 떠났다 자존감 낮게 살아왔는데 본인 찍덕이 다른 멤버를 찍는거 발견한 걸그룹 멤버들 반응 ㅋㅋㅋㅋ.gif 2019 년 인상적인 K-Drama 배우



여성에게 더 많았고 '육아'로 인한 경력단절이 1위로 꼽혔다. 2명의 아이를 키우는 주부 이슬기(32·여·가명)씨는 "아이가 어느 정도 크고 직장을 구하려 했지만 재취업에 어려웠다"며 "20대 어린나이도 아니고, 아이 엄마에 경력단절이 길어지다보니 점점 위축되더라"고 심정을 밝혔다. 현재 워킹맘인 고아라(35·여·가명)씨도 "결혼과 육아, 직장업무까지 완벽히 병행하는 슈퍼맘은 드라마에서만 나오는 이야기"라며 "쉬고싶은 마음이



지켜줄 거야 하고 얘기해봤자 그 a 라는 사람이 본인이랑만 친할 것 같나요 ? 어차피 다 돌고 돌아요 뒷담화 어지간히 좀 합시다 대부분 소문이 저랑 여자랑 관계를 많이 만들던데 저 여자친구 없다고 막 그럴 것 같나요 ? ㅋㅋㅋ 저 안 그래요 장난식으로 늘 말했지만 진짜 안 만날 뿐 못 만나는 게 아닙니다 깔깔깔 최근 여자회원들이 많이 들어왔습니다만 제가 먼저 쪽지 보내서 받아보신 분 있으신가요 ? 한 분도 안 계실 텐데요 조심스러워서 더 연락 안





정말 교포고 영어가르치는 사람이었네요. 옆자리에 앉아서 스마트폰으로 콘서트찍느라 앞을 자꾸 가리길래 한마디 하기도 했었는데... 정말 옆에 여자친구랑 계속 떠들어서 욕이 나올 정도 였습니다. 그 개인적인 감정이야 모르겠지만 감동을 받았네 눈물이 났네 뭐 이러면서 유튜브를 올렸나 본데 정말 짜증나네요. 요즘 참 유튜버들이 많아진것 같습니다. 불편할때가 많네요. 특히 영상찍는 폰이 제쪽 방향으로 오면 정말 불편하더라구요. 유튜브 알고리즘 정말... 여자친구가 아이폰11을 구매하려다가 프로로 돌리는바람에 케이스 하나가 덩그러니 놓여있네요..



해서 알아보지 않는한 죽을때까지 모를겁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발 내리라고 했지~~ 안녕하세요.. 보배드림에서.. 틈틈히.. 유머게시판 올리는 사람입니다.. 제 아이가 죽었는지 살았는지 확인도 못하며.. 현재 하루 하루 지옥으로 살고 있습니다.. 내용이 길지만.. 여러분이라면 제정신으로 지금 살수있을지 궁금합니다.. 이 글을 저는 이유는 너무 분하고 억울해서... 적습니다..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올해 7월달에.. 서로 좋은





영원히 차버린다? 제가 전에도 글을 썼듯이 '안아달라'고 유도할수 있고 '사귀자' 고도 먼저 유도할수 있고 '키스해달라' 고도 먼저 유도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님들과 님들의 심남이의 초중기단계일때 얘기였습니다. 위 상황까지 가고나서 그에게 사귐을 유도하는것은 너무 어렵습니다. 아니 그래야할 이유가 없습니다. 아마도 거의 모든 베드분들이 2번을 택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자신의 가치를 몰라주고 자신을 사랑해주기보다는 이용하려하고 우리의 만남에 책임을 전혀 지지않는 남자. 더 만날 이유가 없을테니까요. 정말 '시 간 낭 비'일테니까요. 그치만 님들이 만약 저 상황에 닥친다면 서슴없이 2번을 선택하기는 정말



저도 헤어진지 한달째지만. 제가 준선물과 여자친구한테 받은선물 서로 반환안했지만 추억으로 간직하기로했는데 약간 별풍선뿌리는 사람들.. 보면 다른게생각이나서 여튼 제개인적으론 글을정독했을때 처음부터 사귄게아니라. 돈때문에 만난거같기도한데. 그러므로 요약은 둘다잘못입니다 자금이 애매해서..일단 둘다 29이고 여자친구는 금융권 저는 외국계다니고..여자친구는 대략 연봉 5천 / 저는 4천 초반정도입니다 각자 모은돈은 아직 둘다 직장생활 오래 안해서 합치면..5천만원정도? 부모님이 따로 5천만원 지원 해주신다고하는데.. 이왕 결혼할꺼면 빨리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기도하고..아직 준비가 안된거같은(모은 자금) 느낌도 들고 뽐뿌 선배님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지방 사는 친구가 건강이 좋지 않아서





하 참 얼마전에 와잎이 직장을 그만두었는데 남자놈이 카톡에 "여자친구랑 헤어지는 기분이야" 와잎이 농처럼 받아치더라고오 그러니까 "나 진지하다" 또 며칠뒤 카톡은 "오전반차썼는데 집앞 식당으로 갈테니 나올래?" 와잎이 거절했는데 단칼거절이 아니라 농처럼 빙빙돌리더라고요 또 며칠뒤는 "ㅇㅇ아 보고싶다" 또 농처럼 받아치는데 나가진않고 두년놈 다 너무 짜증납니다 와잎은 오바하지말라는데 제가 오바인가요 형님들? "조만간 보자 나가는데 제대로 못챙겨줘서 밥사주고싶어" 이지랄카톡



kt기기변경으로 갤럭시9->노트 10 으로 기기변경을했거든용.. 근데 계약서도안오고 통신사어플에서 할부48개월 할부원금1400000 정도가 잡혀있네요 24개월 쓰고 반납하면 남은 할부원금 까준다고하는데 이게 확정금액인지 그때 중고폰시세로 까지는건지 잘산건지 비싸게산건지 모르겠어요 계약서가없어서..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상남자네 ㅎㄷㄷ 저랑 여자친구것까지 두개 구매했습니다~ 주변 직원들도 보더니 다들 구매한다고 하네요 ㅎㅎ 보배의 선한 영향력이 모두에게 퍼지는것 같습니다! 만남과 이별은 정말 힘든것같습니다. 늦은 나이에 연애해보겠다고 만나는 여자친구 처음에는 주야 교대근무하는거 보고 요즘 사람들 이렇게 힘들고





오정세..뭔가 현실에있으면 인정하기싫지만 짝사랑하는데 오래 사귄 여자친구있거나 오래사귀고 결혼한 아내 있을 스타일... 새벽 1시에 여자친구 바람 핀거 들킴 전주 갈만한곳 추천 좀 부탁드려요!! 여자친구의 100점짜리 대답 추억의 똥까시 금팔찌 팝니다 멜뮤 원후보글 추가후보들 이거보면됨 여자친구 동성동본을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강이에겐 민성이라는 벽이 애초에 존재하질 않았나봐 후측면 충돌사고 처리 조언 부탁드립니다! 멜론 2019 연간 누적 TOP 10 (1월~ 10월22일) 46살 미혼 남자인데 연봉 높이려 이직은 미련한 짓일까요? 운전 깨작 200km 했다고 피곤하네요. 크리스마스인데 배고프네요 "결혼은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