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독자들 사이에서 호불호 갈리는 편집 방식 밴쯔가 쏘나타보다 많이 비싼 자동차야?? 슼방 밴쯔 왜 저러는지 아는사람???? 밴쯔가 뭘 잘못했어???1도몰라서 물어봄 밴쯔 ㅋㅋ 동영상마다 아직도 반대수가 밴쯔 모 잘못함?? 밴쯔놈 이젠 말도안하면서먹네ㅋㅋ 아니 먹방이 아이돌 뮤비급이라고? 천만뷰 (혹은 그 이상...) 먹방 모음 먹방 유투버 밴쯔 근황 밴쯔뭔일있어서 저래? 밴쯔가 먹방 유튜버 중에서





고소왕인듯. 그리고 밴쯔는 여전히 다른사람이 까는영상 엄청 올라오는군요.. 유투브 수익구조 잘 아시는 분께 여쭤봅니다 먹방비제이들 예를들면 밴쯔라던가 지금 조회수 잘나오는 동영상 많이 가지고 있는사람들은 이제 유투브 안해도 그 동영상으로 돈이 계속 다달이 들어오는건가요? 평생? 햄버거 밑장빼기 등등 전 싫어하는데.... 초창기 아프리카 방송에서 억지로 먹고...방송했었는데 유튜브 구독자300만명 이나되네요 ㄷㄷㄷㄷㄷㄷ 지금공차러가기위해 지하철탓는데. 밴쯔 올린영상 싫어요만 누르고 뒤로가기버튼 누르는사람 직접봤네요.... 나만이러는가? 싶었는데ㅋ 암튼 한번의실수가 잘나가던 인생 망치네요ㅋ 인정하고 죄송하다했으면 이정도까진 아니였을탠데 끝까지 아니라고 우기니 유튜브를



drawholic, 장삐쭈, 꿀키, ASMR PPOMO, 한세, 디바제시카, 퇴경아 약먹자, The World of Dave, 나도, 슈기님, 대도서관TV, 잠뜰 TV, 양띵 유튜브, 꾹TV, 씬님, 수리노을, 최고다윽박, 보물섬, 악동 김블루, 하루한끼 자료 출처: 소셜블레이드 © MDM, 2019. All rights reserved.​ 내가 좋아하는 유투버가 그래프에 안보이는거 같네ㅠ 각자 좋아하는 유투버들 앞으로 더더 흥행되길! 구독자 60만명 증발 광고 수입 9분의 1토막 지금도 댓글창



멘탈 터진게 회복이 안되는거야 ? 밴쯔씨 여태껏 돈도 많이 벌어놓지 않았을까요 밴쯔 대가리박았지만 사람들 냉정ㅋㅋㅋㅋ 밴쯔 지금까지 배민 총 주문금액 인터넷방송 1세대 유신이라고 아시나요?ㅋㅋ 유투브 수익구조 잘아시는분께 여쭤봐요 밴쯔 배민 총 주문 금액.jpg ㅋㅋㅋ밴쯔가 확실히 사람들한테 미움의대상이된것이 확실한가봅니다 유튜버 누구꺼 보시나요 bj 밴쯔 사죄의 머리박기 [펌]



밴쯔 조회수 적다더니.. 밴쯔는 요즘 뭐해 유튜브 비호감 먹방 두명.. 밴쯔는 그 사건 이후로 모든 대처가 최악이긴 했어 밴쯔는 일도있었지만 컨텐츠가 몇년전이랑 똑같아 밴쯔 훅 갔다더만... "머리 박을 땐 언제고 또" 밴쯔, 사과 영상 댓글 지우기 의혹 "또 댓글 지우기 시작했냐" 대식가 먹방러들도 춘추전국시대군요 밴쯔 멘탈 터진게 회복이 안되는거야 ? 밴쯔





제외되었습니다. 포함된 채널들 JFlaMusic, Big Marvel, Sungha Jung, PONY Syndrome, 어썸하은, Jane ASMR, 보겸 TV, 떵개떵, waveya 2011, 영국남자, 도로시, 허팝, Raon Lee, 워크맨, 크림히어로즈, 백종원의 요리비책, Jaeguchi, 밴쯔, FRAN, 도티 TV, 창현거리노래방, 양수빈, 와썹맨, 새송, RISABAE, 양팡, 쿠킹트리, 백현, 총몇명, 공대생 변승주, 유디티TV,





잘 몰라서 대세 좀 따르려합니다 진짜 오래된 BJ들(밴쯔, 슈기, 보겸) 등 밖에 모르는데 요즘 핫한? 또 재밌는 신박한 유튜버들 누가있을까요 즐겨보시는 유튜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구독자수 떨어져나가는게 컸나보네요 어떻게 하면 자기를 용서해 줄꺼냐며 대가리 박음 최근 조회수 보니까 대가리 박고



먹뱉 의혹도 같이 따라오는터라 먹방 유투버들도 고민일듯함 변비약 이시간쯤먹으면 자는동안 문제 없겠지?? 갑자기 오ㅑ 머리박아를 하지 왜 용서해달라함??범죄함?? ㅈㄱㄴ 추천수에 배이상이네요 ㅋㅋ 꼴좋네요.. 애초에 왜케 인성좋다고 뭐그리 칭찬해주는지..ㅡㅡ 동영상만보고 인성을 알수있을지.. 밴쯔버거도 그만팔아야... ㅈㄱㄴ 싫어요 누르려고 동영상봤는데 옛날 멘트= 자 님들반갑습니다 오늘먹을거는요 oooooo입니다 이렇게했음 그러면서 중간중간 시청자랑 대화도나누고 음식맛에대해 말도해주고 현재는 그냥 고개한번





하네요 그런데. 싫어요가 더 많군요. 그 때도 이미 구독자수에 비해 조회수는 안나오는 경향이 있었는데 다이어트 보조제 허위광고로 뉴스 오르내리고 이후에 악플 읽기라면서 영상 올렸는데 악플도 아닌 다이어트 보조제 보도 관련 댓글 언급하더니 얼굴 구기면서 '틀려!!!!' 이러고 영상 잠시 안올라오다가 시즌2 한다면서 '나도 이제 욕하고 뭐하고 자유롭게 방송할거다'라고 말하고 댓글 막았는데 그걸 오늘 와서 푼거고 이후에도 영상



1400만뷰 (천만뷰 넘은 영상 1개 보유) 나도 NADO 1300만뷰 (천만뷰 넘은 영상 2개 보유) 밴쯔 1200만뷰 (천만뷰 넘은 영상 2개 보유) 꿀꿀선아 ASMR SUNA 천만뷰 (천만뷰 넘은 영상 1개 보유) 다른 영상 천백만뷰이긴한데 본인 먹방이 아니라 기니피그 먹방 (기니피그가 밥 먹는 소리)라 좀 애매함ㅋㅋㅋㅋㅋ 푸메 FUME 천만뷰 (천만뷰 넘은 영상 1개 보유) ㅈㄱㄴ 깔끔하게 잘 먹는 먹방 좋은데 밴쯔가 그런 스타일임? 요즘 최상위 bj분들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