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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최근에 본 엠사 드라마 내뒤에테리우스랑 붉은달 푸른해 내뒤에 테리우스 - 유치하지만 재미있었는데 내뒤에 테리우스를
배신감스토리 2020. 1. 10. 06:23발매 [감독판 확정]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16부작] : 유통사-인조인간 / tvN / 감독판 Blu-ray 확정 (DVD는 추진X) 어쩌다 발견한 하루 [16부작] : 유통사-이엔이 / MBC / 감독판 Blu-ray 확정 (DVD는 추진X) [프리미엄판 / 메이킹 DVD 확정] 자백 [16부작] : 유통사-인조인간 / tvN / 프리미엄판 DVD 확정 봄밤 [16부작 ] : 유통사-이엔이 / MBC / 스페셜 부가영상 Blu-ray 확정 (프리미엄판 DVD->부가영상 Blu-ray로 변경, 2차 선입금 진행 中, 12/31까지) 단, 하나의 사랑 [16부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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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판 Blu-ray (본편 12Disc Blu-ray , 부가영상 8Disc DVD) / 9월 26일 발매 눈이 부시게 [12부작] : 유통사-인조인간 / JTBC / 프리미엄판 DVD / 10월 25일 발매 [발매예정인 2018년 드라마 감독판] - [발매예정인 2018년 드라마 프리미엄판 / 메이킹 DVD] - +감독판=감독이 재편집 / 프리미엄판=방영분이 그대로 발매되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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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BC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나인틴’에는 방탄소년단의 멤버 제이홉이 출연했다. 오디션 참가자들에게 조언을 해주기 위해서다. MBC는 ‘가요대제전’에서 방탄소년단을 1,2부에 나눠 출연시키고, 엔딩도 주지 않고, 따로 퍼포먼스를 보여줄 시간도 주지 않았지만 ‘언더나인틴’에는 섭외할 수 있다. MBC 예능국은 이것을 지상파의 힘이라 생각할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애초에 방탄소년단은 지상파가 아닌 유튜브를 거점으로 지금의 위치에 올랐다. 또한 ‘언더나인틴’은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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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물이다. 데뷔작 '굿와이프'부터 '꾼' '킬잇' '저스티스'까지 매 작품마다 탁월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는 나나는 진실의 키를 쥔 김세희로 변신해 강렬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연극 무대에서 쌓아 올린 탄탄한 연기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고 있는 최광일도 캐스팅에 힘을 더했다. 유민호의 숨은 진실을 파헤치며 그를 죄어오는 한영석 역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연기파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 '자백'의 리딩 현장은 캐릭터에 깊이 몰입한
무대조차 주지 않았다. 음악 프로그램의 위상은 과거 같지 않다. 엔딩무대는 더욱 그렇다. 네이버 TV 캐스트와 유튜브로 원하는 가수의 무대만 볼 수 있는 시대에 엔딩 무대는 많은 순서 중 하나일 뿐이다.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방탄소년단의 무대가 화제가 된 것은 엔딩이어서가 아니라 ‘IDOL’에 담긴 국악적인 요소를 더욱 확장한 퍼포먼스가 놀라움을 줬기 때문이다. 지난 7일 ‘골든디스크’는 방탄소년단의 ‘IDOL’ 무대를 위해 그들이 타고 들어올 대형 조각상을 제작했다. 여기에 한국, 일본, 홍콩에서 3일동안 콘서트처럼 진행하는 Mnet의‘MAMA’까지 더해지면, 지상파 3사의 연말
퍼포먼스를 보여줄 시간도 주지 않았지만 ‘언더나인틴’에는 섭외할 수 있다. MBC 예능국은 이것을 지상파의 힘이라 생각할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애초에 방탄소년단은 지상파가 아닌 유튜브를 거점으로 지금의 위치에 올랐다. 또한 ‘언더나인틴’은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과 비교하면 진행 방식은 매우 비슷한 반면, 규모는 비교하기 민망할 만큼 소소하다. 반응 역시 ‘프로듀스 101’과 그만큼 차이가 난다. 더 이상 음악 산업의 스타를 만들어내지 못하고, 그 스타를 제대로 활용하지도 못한다. 그저 섭외만 해서 시청자들을 붙잡아 두고, 연말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마치
모든 의심들을 떠나서, ‘가요대제전’에는 좋은 무대를 만들어보겠다는 의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지상파의 최소한의 자존심조차 보이지 않는다. 지난해 MBC ‘연기대상’의 대상을 받은 소지섭은 MBC ‘내 뒤에 테리우스’에 출연했다. 최고시청률은 10.5%(닐슨코리아)였고, tvN ‘미스터 선샤인’, ‘남자친구’, 최근의 JTBC ‘스카이 캐슬’등과 비교해 화제성이 컸다고 하기도 어렵다. 이것이 MBC의 현주소다. 지난해 MBC ‘방송 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모든 가수들이 똑같이 별다른 인상을 남기지 못하는 무대를 보여준다. 과거에는 그래도 괜찮았을지도 모른다. 오히려 그것이 MBC가 아무 것도 하지 않고 무대 순서와 시간 배분만으로 영향력을 발휘하는 방법이었을 수도 있다. 하지만 2019년이다. 정말, 이래도 되나. 올해 1월 아이즈에 실린 칼럼 [강명석의 This is it] '가요대제전'이 보여준 MBC의 몰락 아이즈 ize 글 강명석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은 MBC ‘가요대제전’의 1부와 2부에서 각각 ‘MIC DROP’과 ‘IDOL’을 불렀다. 이미 논란이 된 것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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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어’를 홍보하는 영상도 찍었다. MBC 예능국이 ‘가요대제전’ 출연 팀 중 가장 홍보를 맡길 만하다고 판단했다 할 수 있다. 그럼에도 MBC 예능국은 그들에게 ‘가요대제전’만을 위한 무대조차 주지 않았다. 음악 프로그램의 위상은 과거 같지 않다. 엔딩무대는 더욱 그렇다. 네이버 TV 캐스트와 유튜브로 원하는 가수의 무대만 볼 수 있는 시대에 엔딩 무대는 많은 순서 중 하나일 뿐이다.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방탄소년단의 무대가 화제가 된 것은 엔딩이어서가 아니라 ‘IDOL’에 담긴 국악적인 요소를 더욱 확장한 퍼포먼스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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