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만보고 유튜브, 아프리카 노리면 기존 아프리카 스타들은 전멸하겠구나 난 캐릭명 바꿀때 저거 봤었는데 저거 뜬거 보지도 못하고 왜 케릭명 안바뀌는지 검색하고 있었음.. 저것도 그렇고 룬 화살표 이런것도 존나 안보여....모니터에 눈알 닿을거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 각잡고 아님 라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도 꽤 있고 차려입고나와서 멀쩡하게 얘기하니까ㅋㅋㅋㅋ 클린하다는게 욕 안쓰고 선 안넘는 드립 치는거 말하는거임 ㅋㅋㅋㅋ스토리 다읽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많군요. 광고가 될거 같아서 전체 이름은 말하지는 못하겠고 유명한 개인 유튜버라고 하는 윤모씨의 유튜버는 기본 조회수가 백만이 넘네요. 유령을 추적하는 내용인데 실제



아들은 윰댕을 '이모'라고 불렀다. 새아버지인 대도서관은 '삼촌'이었다. 윰댕의 아들은 "이모, 삼촉과 노니까 재밌기도 즐겁기도 하다"고 설렘을 드러냈다. 이에 윰댕은 "이제 엄마라고만 부르라"고 말했고 아들은 "밖에서 그래도 되냐"고 물었다. 이 말에 윰댕과 대도서관은 "밖에 나왔을 때도 엄마라고 해도 된다"고 허락했다. 윰댕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이렇게 예쁜





얼라는 누가키움? ㄷㄷㄷㄷ 존나웃겨 ㅋㅋㅋ 어제 빡쳤다고 트위치에서 저렇게 야부리 털었다던데 본색 드러내네 아오 ㅋㅋㅋㅋ 돈좀 벌었다 이거냐? 이미지 원본보기 ‘라디오스타’. MBC 제공 이소라, 브라이언, 환희, 대도서관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열정 넘치는 열혈 토크로 유쾌한 재미를 선사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는 ‘놀면 뭐 하니?’ 특집으로 모델에서 ‘유튜버’로 완벽 변신한 이소라, 10년 만에 동반 출연에 나선 ‘플라이 투 더





의원님도 열받으심.JPG 20664 16 241 40 펌) 조국을 털었는데 17419 25 240 41 KBS 김경록 인터뷰 기자들 '강력하게 반발' 10513 42 45 42 이언주 ''유시민, 양심이 유체이탈…文 정부까지 망치나'' 3928 63 0 43 KBS 반응보니 유시민 주장이 맞나보네요 16257 23 127 44 검찰의 최종 카드 노출 12879 33 50 45



자체에서 수익을 올리는 유일한 플랫폼으로 당분간은 유튜브 중심체제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유아 아동 유튜브에 광고를 붙이지 않기로 한 것이나, 유튜브 영상이 '노란 딱지'로 규제에 나선 것 등 때문에 어떤 변화가 나타날지는 지켜봐야하겠지만, 당분간 이런 지배적 흐름이 변하기는 쉽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대한민국에서 유튜브 채널을 가지고 한국인 이거나 한국어로 영상이 업로드되는 유튜버를 대상으로 측정되었습니다. 연예





알려졌다. 유튜버 대도서관도 최근 한 방송에서 "연봉이 17억원 정도 된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족집게 인강에 수험서까지 이처럼 유튜버를 꿈꾸는 이들이 늘자 유튜버가 되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서적이나 강의도 잇따르고 있다. 서점에는 유튜버가 어떻게 됐는지, 또 어떻게 유튜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지를 알려주는 책이 즐비하다. △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꿈꾼다 △재미있고 신나는 유튜브 따라하기 △유튜브 이야기 △비됴클래스 하줜의 유튜브 동영상





사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방송 직후 윰댕의 고백과 대도서관의 '참사랑'에 응원하는 네티즌들이 많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0여년 간 아들을 숨긴 채 방송했던 윰댕에 대한 질타도 이어졌다. 일부 네티즌들은 "엄마를 이모라고 부르라 했다니, 아이에게 평생 트라우마로 남을 것 같다", "아무리 일이 우선이라도 그렇지 아이에게 못할 짓 한 것"이라며 윰댕의 아들을 걱정했다. 또 "그동안 개인방송에서 고백할 수 있었을 텐데, 굳이 공중파



생각이 들기도 했으니깐요... 그래서 저도 슈고님이 글을 쓰신 다음날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아래의 계기의 글을 썼죠 %EC%9C%A0%ED%8A%9C&groupCd=&pt=1 CLIEN 글을 올리고 나니 많은 분들께서 격려와 응원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시작한지 3개월(달수로는 4개월째) 되던 날 수익 창출 조건이 성립이 되어 수익창출이 되어서 너무너무 기쁜 나머지 4개월째 소감 글을 하나 더 썼는데 이



성공해따... 유투버 1세대가 써니/대도서관 이런애들이야?? 인터넷 방송으로 200억 이상 벌었을거 같은 사람 옥상서 3년간 텃밭 가꾸어도 몰랐다는 해운대도서관 음원 사재기 저격한 유명인 모음.jpg 윰댕미니미 친구 게임 좋아하게 되면 대도서관이랑 진짜 잘맞을듯ㅋㅋㅋㅋㅋㅋㅋ 전 윰댕 몰라요 비제이 알못인데 대도서관이랑 이브 윰댕? 만 알아 호감





말을 빌리자면 시작하고 10명중 9명이 6개월안에 그만둔다고 하시더군요....실제로 제 주변에서도 저와 같이 시작한 분들이 서로 으쌰~으쌰 하면서 독려와 격려를 하며 같이 시작한 분들중에 80%는 그만 두셨습니다 채널을 삭제하시거나 몇달째 영상 업데이트 안되는..... 내가 시청자 입장에서는 막말로 얘기해서 카메라 화면보며 실없는 소리 좀 하고 같이 출연하는 출연자랑 노가리 좀 까며 재밌는 얘기 주고 받고 재밌어 보이는 아이템 카메라 앞에 가지고 나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