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데 2승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이학주 홈런칠 때는 좋았는데 박건우 끝내기 보면서 뭔가 복잡한... "이제 서른으로 접어들었는데, 그만둘 때까지 두산 유니폼 같이 입고 그만뒀으면 좋겠다. 친구들과 함께하고 싶다." 두산 베어스는 26일 고척돔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CAR KBO 한국시리즈'



정수빈 멘탈을 장착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박세혁 박건우 너넨 1:1 특별수업 받고 오라고 ㅠㅠㅠㅠㅠㅠㅠ 멘탈코치님 코시동안 불펜에 같이 계실 거죠? 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언제야? 부상같은데 ㅎㅇㅌ 그리핀의 카나비 선수 장동 불법 임대 및 템퍼링 협박건에 대한 LCK의 중간 조사 발표입니다.



규명이 필요합니다. 검찰은 금품을 제공한 업체 관계자를 불러 참고인 조사하고, 이들의 신용카드 사용 기록도 분석 중입니다. 조국 이새끼 적폐 덩어리네ㅋ 뇌물 받은거 확실한 증거 보고 받고도 자기 측근이라고 감찰 중단 시켜버렸네 적폐가 적폐를



- 1,2차전 둘다 결승타 오재일 - 2차전 이영하 완투승(9회 151km/h) 9월 20일 - 유희관 퀄스플, 7년연속 10승 9월 21일 - 이용찬 퀄스플 - 안타치고 실책하고 도루하고 실책하는 류지혁 주의 9월 25일 - 후랭코프 호투 - 7회 대량 득점 9월 26일 - 유희관 또 퀄스플 - 빠따폭발 9월 28일





2019 한국시리즈 시리즈영상 미디어데이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 풀영상 [2019 잠실직캠] 그의 모든 것은 연출?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 (10.21) 두산 VS 키움 입담 대결!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에서 나온 말말말 / 스포츠머그 한국시리즈 1차전 1차전 풀영상



교수 / 한국해양대 김태만 교수 / 동명대 김동규 교수 / 부산대 이대식 교수 / 서울대 김민수 교수 / 창원대 유진상 교수 / 경상대 최상한 교수 / 서울대 우희종 교수 / 동국대



것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건우 그 굽네허니멜로 광고하는 배우닮음 밑에 뉴스에 나온 각구단 유니폼 판매 1~4위까지 정리.txt (영상에 나옴) 우리가 언제부터 외야고 내야고 1, 2년차에 빵빵 터졌다고 [한국시리즈 2차전] 두산 박건우 끝내기 안타.gif 박건우 떡꼬치먹고싶대 박건우 저장명 백만원 주면



저거 보여줄거면 박건우를 불렀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보기엔 박건우는 그 얼빠 이미지때매 좀 저평가당하는거있음 [한국시리즈 2차전] 두산 박건우 끝내기 안타.gif 박건우가 끝냄ㅠㅠㅠ 오늘 야알못 친구 첫관람지원 응원도구 풀셋으로 준비해감ㅋㅋㅋ 문경찬 문승원 박건우 약간 순둡상으로 닮은 것 같아 박건우도 곧이네 47명



이래서 웃다 사래들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찰이 조국게이트로 몰기위해 시작한 사모펀드 수사 갑자기 서둘러 수사 접고 방향 전환한 이유 검찰이 뒤봐주는 상상인이 정경심 교수가 사기 당한 사모펀드의 몸체임이 드러났기 때문 연세대 법대 졸업한 유준원 박건식 MBC 시사교양1부장은 29일 ‘PD수첩’ 검사 범죄 2부와





[전체HL] 'KS 4연승' 두산, 11대9 역전승 거두며 통합우승 달성 [두산 vs 키움] 다시쓰는 가을의 기적! 3년만에 우승 차지하는 두산 [한국시리즈 4차전] 두산 vs 키움 하이라이트 [네피셜 7AM] '두산 베어스 V6, 우승으로 끝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