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싶은거! 아 어하루 로운에 빠져서 로운 영상 찾아보다가 sf9 영상보는데 얘네한테 빠져서 못 자고있다 아돌라 얘기 나오니까 본체들 브이앱 해줘... 어하루 주행중인데 어하루 끝났어? 어하루 스테이지 모럴리스 오졌다리ㅋㅋㅋㅋㅋㅋ 어하루 무묭이가 마신 사약 여주단오





이에 백경은 "어디서든 나만 보는 게 네 모습이라고. 그 엑스트라 하나 때문에 우리가 너무 변했다는 생각 안 들어"라고 말했고 단오는 "변한 거 없어. 널 좋아하는 나는 원래 없으니까"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내 또 다시 스테이지가 바뀌고 두



어하루 촬영 목격담뜬거 실화..? 아근데진짜 우리 여기로 모인거 모르는 덬들은 우리 다 탈주한줄 알거아냐 ㅋㅋㅋㅋㅋㅋㅋ 어하루 왓츠인마이백 비공개됐어?? 어하루는 시놉풀린대로 가는거 맞으면 하루 과거서사 풀릴때쯤이 젤 재밌을것같음 어하루 6회 존나 재밌어 케톡에서 얘기 많이 나오던데 이 가사 어하루 세계관이랑 찰떡 어하루 남주



본 백경대사 좀 이해시켜주라ㅜㅜ 오늘은 어하루데이 어하루 4화까지 재밌게 보고 그다음부터는 응?싶음 어하루 하는 날이다 ㄷㄱㄷㄱ 어하루 저뒤 어그로 너무 하급아니냐 오스트앨범은 어하루즈 은퇴전에 마지막 앨범이네 도화는 진짜 미워할 수 없다 갈수록 매력있는 캐릭 같음ㅠㅠㅠㅠㅠ 학식이나 회식나이덬인데 다들 어하루





씨부럴 출처 1. 나무/우산에 가려져있다가 나타나는 하루 2. 하루 발견하고 웃는 단오 3. 하지만 백지 상태라 반응 없는 하루 4. 하루에게 말걸어보지만 반응 없자 실망 5. 빈 이름표 1. 그림/돌탑을 두고 2. 하루를 뒤로한채 가는 단오 3. 은단오라고





좋아할수가 없어 원작때 하루 인기가 개넘사였고 백경 쓰레기라 인기 없었어 이러면서 자표 수준으로 원작덬이라면서 저러는 애 어하루 판권 샀단 소리 나왔을때부터 있었음 한을 오지게 쳐먹었어 중심 잘 잡아주는 느낌 나랑 약혼한 여자애 하루가 안다고 하니까 "어? 알고있었어?" 이러는거랑 하루가 말해줘도 몰라 이러니까 "아~ 그래?" 이러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ㅠ ㅇㅋㅌ 어하루에 백경이 연기를 잘하는거야? 어하루 단오X하루 폰배경 할만한거 있을까??? 하루본체 로운이 일문일답 기사떴다 어하루 단하루주주 라디오 자막본 만들어오면 받아갈 덬들 많을까?? 올해 만들어진 내ㅅㅊ 여진구이세영 김혜윤이재욱 또 만나줘 ✊ 내가 어하루에서 제일 좋아하는 조합 ㅋㅋㅋ 도화-단오-하루 얘네 나오면 분위기 편해져 근데 어하루 스테이지 여주다가 주인공에서



좋음 어하루 아웃곀ㅋㅋㅋㅋㅋ사극의상보고 나만 불안한거 아니었구낰ㅋㅋㅋㅋㅋㅋ 어하루 원작 ㅅㅍ 그럼 진미채는 근데 어하루 진짜 신인들이 찍기 좋은거 같고 또 신인일때만 찍을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음 어하루 난 그 전학생이 제일 궁금해 오늘 2시쯤에 대구에서 로운



나 올해 본게 델루나랑 어하루란 말야...(델루나 결말 스포) 헐 요새 얼마나 프듀랑 어하루랑 몰입했으면 꿈에 나옴 ㅋㅋㅋㅋ 어하루 원작덬이라면서 백경 캐릭 얘기 나올때마다 발작하듯이 취좆하는애 꾸준히 있긴했음 어하루 확실히 컷마다 백경단오진미채 셋중 한명이라도 끼면



밀려나면 누가 주인공되는거야? 단오? 어하루는 그냥 똑같은거 반복되는게 문제야 김혜윤 올해 네컷사진 2개 (A.K.A 스캐강예서, 어하루은단오) 어하루 도화 95 하루 남주 96 백경 98이더라 어하루 단오 ㅅㅍ글 어하루 단오 때문에 봤고 백경 좋아졌는데 둘다 노매력 됨 안될거 같긴한데(미리약쳐놓기) 오슷펀딩 성공하면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