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이었네ㅋㅋㅋ지금 주분하면 일주일 걸린대ㅜㅜ 와우 개설레 87년생이라니.... 열여덟의 순간 황로미역 맡은 한성민. 01년생이라고 함 노브레인도 재밌게 봤었는데 허지웅 경수진까지 혼자 사는거 보는 재미가 있네 배우 경수진이 '나 혼자 산다' 신입 회원으로 등장했다. 홍일점의 등장에 기안84는 설레하는 반응으로 웃음을 안겼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나오면 좋겠어 나혼자산다 친구스튜디오 커튼 시공 출장나가는 경수진.JPG 경수진씨......차가 레이인데....역시 레이가....짐 싣기는 좋네요 경수진씨 찐이네요 난 나혼산 엄청 웃기는거 말고 소소한것도 좋아하는데 경수진 나온거 좋았어 경수진편 본인이 행복해 보여서 재밌음 사소한거에 행복해해서 아홉수 소년에서 경수진 진짜 예뻤어 어제 나혼자산다 경수진멋지네요ㅎㅎ 나도 최근에 경수진나온거 재미는있었는데 반응 좀 있으니까 그 무리에 또 엮는?그런패턴이 노잼임 나혼산 경수진언니는 언제나와 나혼산 경수진 갖고온거뭐야? 경수진씨... A자 사다리 쓰시면 안돼요 경수진 저 배우 밀회 나온 배우 아님? 토요일이네요 올해 나혼산 게스트



봤는데 보자마자 와 얘 뜨겠다 했는데 5년 흐르고 드디어 예능으로 빛보네 누구처럼 컨셉도아닌 찐모습같으네요ㅎㅎ 금손에다가 성격도 털털ㅋㅋ 충재랑 잘어울릴듯ㅋ 화사로그렇게 재미봐서그런가 또 제2의 그런 캐릭터를 찾는것같긴한데 그 과정이랑 친해지고나서 어떻게흘러갈지 뻔히보이니까 그런게 이젠 질림 이언니 넘조아 통에? 이거 몇십초 후엔.....친구분이 같이 올라가는..... 사실 현장에서 A 자 사다리 금지하면..일하기 참 힘든 유아인 혼자 좋아하는 여사친으로 나왔던? 아닌가 좋으다 나혼자산다 두개 연속봄 경수진 디게이쁘네요 화사도 이쁜데 이쁘다하면





이미지와 상반됐다. 털털한 매력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이런 상황을 지켜보는 기안84는 계속 사심을 드러내 무지개 회원들의 핀잔을 들었다. 에피는 없고? 2, 어쩌다 발견한 하루 3, 꽃파당 4. 녹두전 5. VIP 6. 배가본드 7. 나의나라 8. 날 녹여주오 9. 유령을 잡아라 10. 쌉니다 천리마마트 1. 박지훈 2. 공효진 3. 로운 4. 장동윤 5. 김혜윤 6. 강하늘 7. 장나라 8. 이재욱 9. 김소현 10. 이상윤



화사같이 캐릭터의 특색이나 개성과는 아니고 평탄무난과라 분위기 띄워주는 꽃같은 역할만 하고, 따로 역할이나 비중은 없나봐요. 나혼산 자꾸나오네여 유명하나여? 나혼자 산다 경수진 나오는거 봤는데 사람이 진중하고 좋은 사람같네요 ㅎ 웃는게 맑은 스타일이에요 ㅎ 기안84 박나래랑 잘됐으면 좋겠는데 기안84는 경수진을 좋아할 듯요 ㅋㅋ 박나래 동생이 기안84닮아서 박나래는 기안84가 적극적으로 대시하면 사귈듯도한데 기안이 스타일은 아닌거같아서 ㅋㅋ



밝은 에너지가 나올 수 있는 거지 나혼산 보고 인스타 팔로햇는데 편하면서도 뭔가 간지나게 잘입음 예상외로 되게 잘봄 매력 터진닼ㅋㅋㅋㅋㅋ 진짜 비슷하네요 ㄷㄷ 경수진 옆에 서있을 때 혼자ㅋㅋㅋ핏 좋았어 역시 남자는 키가 절반이상 좌우하는거 같음 얼굴도 연기도 좋아서. 밀회에선 얄미웠지만 ㅋㅋㅋㅋ 원룸 건물인데... 엘리베이터 없고... 층별로.....현관입구 문이 5가구.... 경수진씨는 윗쪽 같은데. 베란다가.. 맞지? 손아섭88 황재균87인데 경수진이 87이네ㅋㅋㅋ





외모는 변한게 없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이 한스밴드 멤버 누구라고 할거없이 닮았어요. 사실 미인상은 아니고 노래를 잘해서 이뻐보일수 있는데 웃는모습이 남희석 같고.... 웃어 이쁜 연예인있죠 경수진 손예진 경수진이 혼자 톱질.드릴 할걸 다 하네요 레인보우 지숙 이두희하고 연애하기전에 노트북업그레이드.요리.큰손그외등등했음 좋았을테데 경수진편 보고 갑자기 지숙 생각이 나네요 나 경수진이랑 김영광 보려고 본거여서 다른부분보다 이커플 집중해서 봤는데 진짜 둘이 잘어울렸어





보고 탐나서 사려고 했더니 경수진 나혼산 보니깐 웃는 거 진짜 이뻐 나혼산 경수진 완전 멋지네요...ㄷㄷㄷ와.. [DA:리뷰] ‘나혼자산다’ 경수진, 1.5룸 美친 미니멀 라이프 (ft.셀프 인터리어) 어제 경수진 걍 스튜디오에만 나온거? 10월 5주차 드라마/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 나혼산 경수진처럼 대중들이 잘 모르던 연예인이 나와도 재밌는거같아 경수진편 본인이 행복해 보여서 재밌음 사소한거에 행복해해서 아홉수소년 아는덬? 여기서 경수진이랑 김영광 커플 보고있으면 실제커플같음ㅋㅋㅋㅋㅋ 나혼산 경수진 나온 회차처럼 혼자서도 재밌게 사는 사람들 많이



강민경 vs 경수진 마지막으로 한번 더 보고 경수진으로 결정 했습니다 강민경 미안하다 디오가 왤케 많이 나오나했더니 경수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이런거였어 그거 외엔 기존 엠씨들 매번 비슷한 일상에 친목 이런거던데 그게 재미가 없어진ㅇㅇ 진숙이는 덕후 느낌인데 이분은 업자느낌이네요ㅋㅋㅋㅋㅋㅋ 오늘 알앗어ㅏ ㅋㅋㅋㅋ닮았다 몬가 나름 둘 다 매력이 있고 닮았는데 그래도 젊은 경수진이 낫네요. 나이가 무기. 물론 전체적인 미모는 손예진. ㅎㅎ 와우 반응좋은듯 여친이 긴생머리에 눈크고 얼굴 작고



신인인줄 알았는데, 오래전 드라마 상어에서부터 최근엔 남자친구 등에 조연으로 종종 나왔었군요. 예능에서 보니 웃는 얼굴이 자연스럽고 환하니 이뻐서.. 보는 사람이 따라웃게 하는 재주가 있더라구요 나혼산에서 새멤버 역은 아니고 게스트역할로 나왔나봐요. 지금까지 최소 두세번 이상 출연한거 같던데, 여지껏 게시판에서는 한번도 거론이 안된걸 보면 분위기 띄워주는 박나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