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지만 1점 홈런! 10년만에 mlb첫 풀타임 최지만 응원 좀 해주세요!!! 최지만 메이저리그 디비전시리즈 선발에 대단한듯... 최지만 왓네 최지만이 우승 반지를? ㅎ 류현진-최지만 만나겠군요 ** 이젠 템파베이의 최지만이 남았습니다...ㅋ 헐 최지만왔네 휴스턴은 오늘 경기로 많이 꼬이기 시작하네요 최지만 끝내기 홈런 터진 후, 터질듯한 리포터와 인터뷰 어제 3점 홈런에 이어 오늘은 굿바이 홈런 최지만. 월드시리즈 템파베이 vs 다저스였으면 좋겠습니다. 최지만 엄청 멀끔하게 하고 왔네 ㅋㅋㅋ 최지만 약했어요?? 최지만이라는 선수도 추신수 케이스인가보네요 워싱턴



재미가 쏠쏠하네요...ㅋㅋ 다음 wbc도 류현진 추신수 최지만 등 빅리거 다 나오지 않음... 1라운드 통과도 힘들겠네요. 그때도 지난번 처럼 대만 네덜란드 이스라엘과 1라운드 해야할텐데... 지금 전력으로는 매우 어려운 경기가 되겠네요. 지난번에도 오승환 없었다면 패했을 경기고... 이스라엘 매우 어렵게 하다가 졌고... 네덜란드...그냥 털렸고... 좀 잘했음 싶네요 뷸러가 역투에 역투를 해놓은거 커쇼가 시원하게 말아 드셨네요. 시거는 번번히 선풍기 돌리고 뽈락은 끝에 나와서 또 삼진...13타석에



4대0에서 4대3으로 추격하는 쓰리런 홈런치고 팀도 역전승 오늘은 1대1 연장승부에서 끝내기 홈런 터질듯한 리포터와 인터뷰 다 좋아요 뉴욕 양키스 상대 어제 역전의 발판이된 3점홈런에 이은 오늘은 굿바이 홈런... 흥해라~ 짤이 안올라가네요. 영상 보실분은 류현진대 최지만도 한번 보고싶네요.. 한국인선수가 월드시리즈에서 맞붙은적은 한번도 못본거 같아서요.. 일본은 그런경우 종종 있던데.. 우리나라 선수 두명이 월시에서 격돌하는거 봐도 좋을거 같습니다. 물론 우승은 다저스가~ ㅋㅋㅋㅋ케 최지만 약했었나요??



투구로 시리즈 2:0 만들었을 때만해도 싱겁게 3:0 으로 일찍 휴스턴이 챔피언십 올라갈 것으로 예상됬으나 템파베이가 휴스턴의 또다른 슈퍼 에이스급 투수인 그레인키를 무너뜨리며 3차전을 잡아내더니 오늘 벌렌더마저 4실점으로 조기 강판시키고 6회 현재 4:0 으로 앞서가고 있네요. 만약 오늘 경기를 템파베이가 잡아낸다면 시리즈 2:2 최종 5차전까지 가게 됩니다.



나중에라도 여러번 다들 나와서 국대에서 열심히 했던것 같은데 추신수는 진짜 좀 ㅋㅋ 최지만인가 얘 내년에 도쿄부르면 ㅈㄴ 하드캐리할듯 지난 2경기 안타가 없었는데.. 첫안타가 홈런! 최지만 선수 10년동안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기사대로 앞으로 꽃길만 걸으세요!!! 디비전 시리즈에서 출전해서 그것도 선발로. 볼넷 2개 얻고 득점도 하고 어젠 홈런도 치고.. 오늘 호수비도 하고... 대단한듯 ㄷㄷㄷ 흥해라 최 지엠 ㅋㅋㅋ 한표 조심스레...^^



그레인키가 탈탈 털려버림...ㅋㅋ 최지만도 그레인키에게 홈런 쳐냄... 다저스도 워싱턴 쉽게 이길꺼라 생각했음... 와일드카드 경기에 1,2선발을 선발과 불팬으로 다 기용했으니... 디비젼 1차전도... 3선발인 코빈이 나옴... 근데 예상하지도 못한 가을 커쇼가 2차전에 패전 되고... 벨링저는 선풍기만 쌩쌩 돌리고 있고... 5차전까지 가게 생겼는데... 이젠 알수가 없어진게... 4차전에 워싱턴은 스트라스버그가 나오니... 뷸러도 홈에서 잘 던지지만... 강한 투수를 만나면 맥 못추는 다저스 타선... 참... 야구는 알수 없네요...ㅋ 성공했다고 할만한 선수가 누굴까요 박찬호, 추신수는 두말할거 없고.. 최지만은 애초에 프로를 메이저부터 했으니 논외로 치고.. 류현진을 대성공으로





Mlb)최지만이 벌렌더를 강판 시키네요 이제 남은건 약물남용(히로뽕 뿅간다)최지만 시리즈 ㅅㅅㅅ 와일드카드전 가자 최지만 홈런 시즌18호 끝내기 템파베이 와일드카드 진출기념 포스터 휴스톤의 벌랜더 투수가 어느 급인가요? MLB 이제 월드시리즈만 남았는데... 최지만의 끝내기 홈런~~ㅋ 다음 WBC도 1라운드 탈락 높겠네요 돌버츠+시거+폴락+커쇼....시원하게 말아 먹음 최지만 홈런 시즌 17호 3점포 템파베이의 4번타자 내일 오전 10시 !!! 최지만 현지 팬클럽 근데 국대와서 면제 받고 나면



아메리칸 리그는 뉴욕 아니면 휴스턴... 예상한 팀이 올라왔고... 네셔날리그는 다저스 아니면 없다 생각했는데... 예상도 못한 워싱턴이 와일드카드부터 이기고 올라와 월시 진출했구요... 근데 워싱턴도 선발진이 좋아서... 어쩌면 다저스보다 휴스턴과 매치가 더 재미있을듯 싶네요... 월시가 끝나면... 시즌은 끝나지만... 오프시즌 하면... FA 계약 및 트레이드가 재미있는데... 한국 팬들의 최대 관심은... 류현진의 FA 계약일껍니다... 사실상





사이영은 물건너간거 같지만... 탑클레스 FA 선수인것만은 틀림없는데... 30대 초반인 나이와... 부상이력이 흠이긴 합니다... 최지만은 주전자리 확고히 다졌으니... 내년에는 주축 선수로 더 성정할것으로 예상되고... 추신수는... 아직 계약 기간이 남았으니... 걱정할껀 없지만... 지난해부터 트레이드 설이 끊이질 않으니... 텍사스에서 연봉 보조를 해준다면 트레이드 가능성이 충분히 있어 보이고... 코리안리거를 제외하면... 류현진과 FA 선수들중 탑클래스 선발투수로는... 옵트아웃으로 나올 스트라스버그와... FA 게리콜... 어떤 규모로 어느팀과 계약할지 기대가 많이



그래두 알리그에서 제일 무서운 동부지구 ㅎㄷㄷ 방어율 좀 올라갈듯,,, 토론토, 볼티, 템파 , 양키스, 레드삭스,,,, 템파베이... 솔찍히 3연패로 탈락할꺼라 생각했습니다... 상대팀 휴스턴의 1,2,3 선발이 너무 강했으니깐요... 근데 왠걸... 홈에서 그레인키를 탈탈 털어버리더니... 3일 휴식후 올라온 벌렌더까지 홈에서 털어버림... 문제는... 휴스턴의 원정에서 5차전 경기를 갖는다지만... 휴스턴의 선발은... 콜... 벌렌더처럼... 3일 휴식... 보통 선발들은 4~5일 휴식 루틴으로 선발 등판하는데... 3일 휴식후... 등판... 전 선발투수가 시리즈 시작할때와는 달리... 템파베이가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