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근 기대중ㅋㅋ mbc에서 토욜밤12시반쯤에 하는건데 혹시 이프로 보시는분 계세요 ? 지난주부터 봤는데 완전 너무 웃겨서요 ㅋㅋ 주호민, 이말년이 영화 만드려고 사람들 섭외하는 과정이거든요 지난주에는 음악감독 섭외하고 이번주는 양동근 섭외하더라고요 원래 이말년이 병맛 만화 그리잖아요 딱 그삘로 너무 웃겨요 혹시 병맛 코드 좋아하시는분들 추천합니다 ㅋㅋ 펭수 영상 보는데 이말년하고 청취자에게 선물주는 코너가



계정에 #손절 #우리지금만담 해시태그 2개를 달아 게시글을 올린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ㅋㅋㄱㅋ 2010년 당시 기안84와 상수동 반지하에서 매일 열심히 만화그림 (당시 월 60만원 정도의 수입이었다고 함) 2012년 네이버 연재 당시 반지하를 벗어나 본인이 사는 주공아파트를 그림 2016년 경 방송에 나온 아파트 노원구 월계동에 있는 아파트로 현재는 6억원, 당시 4억원 정도 / 전세 3억 쯤 2018년 방송에 나온 아파트 (이름은 가림) 당시 준공된





}); 정작 자신도 가담중.... **12.4(수) 저녁 7시 유튜브 개봉** **12.7(토) 밤 12시 45분 MBC 개봉** (전참시 끝나고 나서!)





웃김 백예린 음반 나오면 또 이말년 주호민이 커버할까 무섭다ㅋㅋ 주호민,이말년이 하는 침착한주말 주말의영화 보시는분 계세요 ?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음에 뭘까요 (feat 펭수) MBC 파일럿 ‘우리지금만담’, 최양략X광희X이말년X주호민 4人 포스터 공개 동생 청첩장 그려준 이말년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이말년식 사과 이말년 기안한테 붙은 정병년들에 대해 말하는거 속시원하네 이말년 기안42임ㅋㅋㅋ 기안은 진짜 왜 그래 주변이 다 ㅋㅋㅋ 이말년 주호민도 그렇고 침착맨 방송일정 보러 카페 들어갔는데ㅋㅋㅋㅋㅋㅋ 이말년의





있었어요 어떤 남자분이 48세 72년생이라니까 진위를 가리기 위해 퀴즈를 냈는데 그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뒤에 뭐라고 하냐는 거더라구요 남자분은 핫이슈라고 하던데 노래 가산가봐요 저 나이면 김종국이 부른 노래 가사를 맞춰야 하는지 힌트로 김종국을 줬는데 답을 터보! 라고 했어요 펭수와 이말년은 읭? 하며 뭔지 몰라 당황하고 제작진 중에 터보를 아는 사람이 있는지 나이 많은 사람 맞다고 선물을 주네요 터보 모르는 펭수 애기네요 애기 ㅋㅋㅋ [img= ] 매 회 한





후문이다. 이후 영화 제작자에 빙의한 주호민, 이말년은 버스 승객 역을 맡은 음악감독 뱃사공에게 직접 연기지도를 했다. 다짜고짜 준비한 연기를 보여 달라고 요구하더니, 이말년은 직접 한 수 보여주겠다며 혼신의 연기로 흔들리는 버스 승객의 모습을 재연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과연 두 작가의 연기지도로 완성된 뱃사공의 카메오 장면은 영화에 실릴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일기총 일국당 때문입니다.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모자 너무 사고싶다ㅠㅠ 인사하면펭수 보여 근데 이말년이랑 펭수랑 넘 잘어울렼ㅋㅋㅋ 둘이 계속 매니저 부르는거 너무 웃겨 어디서 군고구마 냄새가 나네 했는데 알고보니 본인이 구워지는 중 [@@youtub_tag-0@@] 안녕하세요. 12월6일에 첫 방송되는 MBC 파일럿 프로그램 입니다! 은 한 가지 키워드에 대한 사람들의 이야길 들어보는 대국민참여프로그램으로 여러분의 사연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키워드는 바로 #손절 입니다. - 나는 결혼하면서



_________ 하는 취미와 손절했다 - 나는 올해가 가기 전에 ________와 손절하고 싶다 - 나는 ______ 때문에 (남자/여자)친구와 손절했다 - 나는 ______ 때문에 회사와 손절했다 등등.. 여러분의 손절 욕구, 혹은 손절담을 글로 보내주세요. 사연을 보내주실 때 이를 보여줄만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첨부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보내주신 사연은.. 웹툰작가 주호민, 이말년 님의 온라인 라이브 방송과 12월13일(금) 저녁8시30분 mbc 본방송에서 다뤄질 수 있으며 방송으로 소개된 사연은 소정의 상품을, 이



삶과 사뭇 다르지 않다. 이와 더불어 원작에는 없던 현수 역의 배우 김소혜, 초저예산을 염두 해둔 ‘잠은행’ 미장센의 구현, 주호민, 이말년, 기안84, 뱃사공 등 다양한 카메오의 열연도 관전포인트다. 제목도 존나 웃긴데 댓글도 존나 ㅇ ㅅ곀ㅋㅋㅋ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입니다. - 나를 이른바 '호구' 취급하는 친구, 손절해야 할지 말지 고민된다 - 나는 결혼하면서 _________ 하는 취미와 손절했다 - 나는 올해가 가기 전에 ________와 손절하고 싶다 - 나는 ______ 때문에 남자친구와 손절했다 - 나는 ______ 때문에 회사와 손절했다 - 나는 남편이 _______ 하는 습관과 손절했으면 좋겠다 등등.. 여러분의 손절 욕구, 혹은 손절담을 보내주세요. 사연을 보내주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