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켓들고 누군가 들아와서 믿음을 설파함. 4. 바닥에서는 안주와 술잔을 기울이믄 등산객들. 그리고 차가 급정거하면 등산스틱에 누군가 찔려서 아얏하고 아파함. 5. 아무도 안 않길래 가서 보니 구토로 뒤덮힌 좌석. 오줌냄새도 심하게 나는.. 6. 박근혜가 탄핵은 사기라고 울부짖는 사람 2인 7. 평일 인데 큰 자전거를 밀고 들어옴. 8. 지하철 잠복 경찰이 누군가를 잡음. 9. 노인이 앉아 있는 여자에게 나오라고 지팡이로 머리 때림. 10. 노인끼리





않고 한쪽에서 일방적으로 물어뜯는것을 지역감0이라는 말도 안되는 단어를 붙인겁니다 그들의 기질을 알면 그들의 행동이 얼마든지 예측 기능하죠 그들이 지역감0에 목매는 이유는 1, 그들가족이나 주변에 의해서 그런 악이 어렸을때부터 교육되어서이고 2, 지역감정을 이용해서 자신들이 밀어주는 당이 정권을 잡기 위해서인데 문제는 그들이 밀어주는 당이 정권 잡으면 경제가



도착하자마자 가득 체워줍니다. 생각보다 기름통이 크지 않아서 6만원 넘지 않고도 가득 차니 마음이 풍족합니다. 살짝 악셀을 밟아보면.. 그래도 200마력 차라고 훅훅 잘나갑니다. 스파크 70마력 차를 타던 패기 넘치던 놈이 순식간에 쫄보가 됩니다.. 그래도 입 찢어져라 신나서 돌아다니는데 사람들이 다 저를 쳐다보는거 같습니다 나 : 그래!





이러네요.. ㅠㅠ 지하철이 문제가 생겻는지 한 정거장 갈때마다 멈��다 기어갓다 반복하네요 제속도도 안나오는상태고 3정거장째 그래서 불안해서 내렷네요 방송은 형식적인 열차에 문제가 생겨 곧 출발한다는 방송뿐이고 기관사가 직접 방송좀 해줘야지 않나 싶은데 종점까지 많이 남앗는데 문제 없어야할텐데 걱정이네요 참고로 광주 1호선입니다 알았지?!?!?!???? "무려 76m " 지하철은 지하로 다니는 전철이다. 간혹 지상으로 올라오는 경우도 있으나 대부분의 이동을 지하에서 한다. 지하에 있는 만큼



'올해 최고' 인천 1호선 2호선 지하철 5호선 연장 GTX-D 노선 때문에 미분양 털어내더니 건설사들이 주택용지 경쟁률이 높아졌군요 인천시가 땅팔어서 4조 갚았는데 이정도면 인천 계양신도시 개발하면 부채 다 갚을 수있을 듯 서면에서도 반미하는 집을 못본거 같음 ㅠㅠ 반미 먹고싶은데 1호선 남포동~ 부산대 사이라인이면 완전 좋아 ㅊㅊㅈ 어떤건 환승해야하고 어떤건 그냥 바로 구일역까지 가는데 이거 무슨 차이여? 1시간 반 어케 타고가지ㅋㅋㅠ 하행선 동인천행 열차가 많이 지연되고있습니다.



사람앖는거 첨봄ㅋㅋㅋ1호선 타고 온 사람들이 없어서 근가... 파업 때문이라던데 참고하세요 저희 둘째 가졌을때쯤? 아마 저 임산부뺏지 만들어서 배포했었죠 첨엔 와이프도 이거 달고 다니기가 그렇다며 안달았어요. 그게 6~7년전입니다. 이제 홍보가 잘되서 임산부들 거의다 저뺏지 달구다녀요. 그리고 첨엔 크기도 작았어요. 근데 지금은 딥다큽니다. 모를수가



확대 조치로 급행전철의 운행 간격이 평균 50분에서 30분으로 단축되고 30분 간격으로 일정하게 유지될 전망이다. 또 급행전철 운행구간을 연장(서울·용산역→청량리역)함에 따라 서울 도심 주요역(시청, 종로3가, 동대문 등)에서도 급행열차를 이용할 수 있다. 대피선 설치에 따라 경부선 급행전철이 KTX·무궁화 등 여객열차가 운행하는 선로를 이용하지 않게 돼 선로공용에 따른 열차의 운행 비효율과 안전문제도 상당부분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다만 급행전철이 확대되는 만큼 일반 역의 운행 횟수(일반열차)는 줄어들 전망이다. 국토부는 이들 역에 대해 향후 운행계획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운행 시간을





서로를 비난합니다 이게 서로 싸우는건가요? 한쪽이 끊임없이 한쪽을 물어뜯고 욕하고 음해하고 거기에 대응하는게 서로 싸우는건가요? 그럼 대응 안하면 싸움이 멈추나요? 아니요 그들은 대응을 하던 안하던 욕하고 물어 뜯는것을 여전히 계속합니다 그듵이 자유당 정권과 합세해서 수십년간 죽이기한 그 지역은 지금 현재 부도직전의 죽음의 도시가 되어 있음에도 그들의 죽이기는 여전히 진행중입니다ㅡ죽어가는 그 지역만큼 그들의 악행도 몸에 쌓여가고 있죠 그들은 수십년간 정부예산을 독식해서 부를 축적했음에도 그들에



시청이라고 하네요, 1호선으로 갈아타실 분은.... 곧 도착입니다. 웃으면서 즐겨봅시다. 가자! 검찰개혁! 이 와중에... 뻘글 죄송하지만 너무 궁금해서.... 어제 지하철에서 대략 오후 4시쯤 지나서예요 1호선 인천방향인데 어느 등산복 차림 커플이 남자가 여자 어깨 안고 있다가 어느 역에서 남자 혼자 내리고 남아있는





태우고 26일 오후 2시 27분 김포공항을 출발, 3시 15분 목포공항에 착륙할 예정이던 아시아나 항공 733편 보잉 737기는 강한 강풍과 안개로 인하여 3차례의 착륙을 시도하며 비행기가 착륙 보고 지점으로 접근하던 중, 기상이 갑자기 악화돼 조종사가 시계확보를 위해 고도를 낮춰 무리한 비행을 하다